18,198 읽음
박소현, 산다라박, 코쿤처럼 소식좌들이 먹는 법
더스타
4
EAT LIKE A BIRD
지금 연예계는 소식좌가 대세?


#30년간 46kg 유지, 박소현
연예계 대표 소식좌이자 프로 방송인 박소현. 보통 평범한 사람의 한입을 한 끼로 먹는 그녀인데요. 특히 그녀의 소식 비결은 오래 씹는 것입니다. 고기 한 점을 먹는데 4분을 입속에서 씹고 넘겼는데요. 이렇게 오래 씹으면 음식의 풍미가 입안에 오래 지속되며 포만감도 평소 보다 많이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37kg 초등학생 사이즈, 산다라박
소멸할 것 같은 몸무게를 보유한 산다라박. 음식을 안 좋아할 것 같은 그녀이지만 사실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위가 작아 먹고 싶어도 많이 먹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보통 먹고 싶은 음식들을 여러 개 시키고 거의 남긴다고 합니다. 또한 음식 중에서 가장 작은 미니 사이즈를 제일 좋아한다고 하네요.


#식욕이 뚝뚝, 코드 쿤스트
힙합신의 대표 소식좌 코드 쿤스트. 특히 그가 파스타를 먹는 모습은 면치기가 아니라 면을 끊어 먹는 모습을 보여줘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또한 그의 주식이 고구마, 바나나, 가래떡으로 보통 사람들의 다이어트 식단인 점이 그의 슬림한 몸매의 비결인 것 같습니다.


#입 짧기로 유명한, 안영미
개그우먼 안영미는 평소 입 맛없게 먹는 연예인으로 유명한데요. 비빔밥 한 그릇을 아침, 점심, 저녁에 걸쳐 나눠 먹어 소식좌임을 인증했습니다. 밥 한 숟가락을 먹어도 80번을 넘게 씹는 그녀의 모습에 보는 사람들도 식욕이 떨어진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신기하게 먹는 모습에 안영미의 먹방을 라이브 방송으로 보는 시청자들도 많이 생겨났다고 합니다.



잠깐 !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