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7 읽음
(7.1.금 오후 3시30분 예약)‘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모델로 배우 이영애 발탁 및 광고 영상 공개
스포츠서울
1
[스포츠서울 | 김수지기자] 배우 이영애가 다시 한 번 아름다움의 전도사로 나서 우아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영애가 출연한 광고영상은 리만코리아 이너뷰티 브랜드의 신제품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의 CF로 1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론칭 행사 ‘라이픈, 유어 라이프’(Lifen, your life)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서흥헬스케어의 개별인정형 원료,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SH를 리만코리아와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깐깐하다, 촉촉하다, 생기있다’는 메시지를 필두로 이영애의 단아하고 우아한 비주얼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연기 변신 등 이영애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라이프닝의 생동감을 완벽하게 전하고 있다. 모델 이영애가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을 섭취하는 모습까지 생생하게 담아냈다.

리만코리아 측은 “라이프닝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해 이영애를 신제품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이영애가 깐깐하게 직접 고른 콜라겐 제품인 만큼 그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