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8 읽음
겨울한정 신제품 바지락술찜면 삼양이 새로 출시한 초대박 라면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새로 출시된 라면에 대한 리뷰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라면은 바로 삼양의 [바지락술찜면] 입니다!!
혼밥과 혼술엔 바지락술찜면이라고 적혀져 있고 겨울한정판 제품이라고 합니다.

봉지를 까보면 먼저 소스가 3가지 들어 있는데요.
액상스프와 후레이크 그리고 해감한 진짜 바지락이 3개 들어가 있습니다!!
면은 조금 굵은 면을 사용을 했더군요.

조리방법은 딱히 특별한 것이 없는 그냥 처음에 바지락부터 시작해서 스프들을 다 넣고 끓이기만 하면 끝!!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줍니다. 바지락 특유의 냄새가 확 풍겨져 오더라고요.
실은 제가 해산물을 잘 먹지 못해서 그런지 솔직히 좀 걱정이 되었습니다.

조리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여전히 바지락 특유의 향이 남아있었습니다만 액상스프의 매콤한 향기도 같이 올라와서
이때부터 솔직히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럼 한 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식평

1. 면발이 탱탱하고 쫄깃해서 매우 식감이 좋다
2. 국물도 꽤 매콤해서 이질적이지 않았다.
3. 끝 맛이 바지락 특유의 맛으로 끝이 나는데 이 점이 더욱 식욕을 돋우어 준다.
4. 매콤한 맛과 바지락의 밸런스가 완벽하다


솔직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정말 거짓말이 아니라 정말 최근에 먹은 봉지 라면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제가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비린내가 조금만 나도 거부감이 들어서 잘 못 먹는데
이 제품은 이러한 저까지도 바지락에 대한 좋은 인상을 줄 정도로 매우 맛이 훌륭했습니다.
국물이 적당히 매콤하면서 시원한 것이 해장으로도 기가 막힐 것 같네요.
일단 끝맛에서 느껴지는 바지락의 시원한 맛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최고!!
재구매 의사 200%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꼭 사서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겨울시즌 한정이 아니라 계속 팔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이상으로 삼양의 새로 출시된 라면인 [바지락술찜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