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7 읽음
★ 새로 산 알로에 젤 과 에센스 - 민감성 피부에 추천!★
캐피님들, 안녕하세요 :-D



얼마 전 아는 분으로부터 고마운 선물을 받았답니다!

다름 아닌 기초화장품 2종이었는데, 제품을 받고 일주일 정도 써보고 좋은 것 같아서 올려보려고 해요 :-D



(네이처밸리 홍보아니고요 알로에 성분 화장품 추천이옵니다 ^_^)



'네이처밸리'라는 브랜드의 딥모이스처 시리즈네요.

사실 저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이긴 했는데, 민감성 피부에 좋다고 해서 덥썩- 선물로 받았습니다!


선물은 항상 좋으니깐요 ❤︎❤︎❤︎ 헤헷




제가 받은 건 수분젤에센스예요.





제가 작년 말에 해외여행을 갔다가 피부가 아주 심하게 뒤집어 진적이 있거든요.

사실 아직도 원인을 모르겠어요!!!!!!!!!!!!!! ㅠㅠ



그 때는 트러블이 난 건 아닌데 얼굴이 온통 시뻘개졌어요.

보기에는 괜찮아 보이는데, 웃으면 얼굴이 찢어질 것 같은데 극심한 건조로 가져간 스킨, 로션 아무것도 못 썼어요. 쓰는 것 마다 눈물나게 따갑고 아프더라구요 ㅠㅠ

다행히 면세에서 사갔던 시카 성분이 많이 들어있던 마스크팩이 아프지 않았거든요.

팩 하고 나면 에센스가 팩 포장지 안에 가득 남아 있는거 아시죠? ㅋㅋㅋ

그 포장지를 소중하게 계속 들고 다니면서 틈나는대로 얼굴에 계속 발라주었던..... 흑흑

여행가서 찍은 사진 보면 모자+선글라스+마스크로 얼굴은 전혀 나오지 않았어요.

심지어 얼굴이 부어가지구 눈도 작아지고 콧대는 아바타처럼 되고 그랬었는데........ 그 얘기를 했더니 어떤 분은 고산병 아니냐고 하시더라구요?

그럴 수도 있을까요?



어쨌든!!!!!!!!!

고생을 엄청하고 한국오자마자 알로에젤을 옆구리에 끼고 다니며 하루종일 바르고 일주일 후에 잠잠해졌었던 적이 있어요.



하... 말이 너무 길어졌쥬 :-(


암튼 아는 분이 요거 해외여행가서 피부트러블 나거나 생리 전 증후군으로 피부트러블 날 때 좋다고 하셔가지고 기대가 컸어요.

생리 전 증후군은 없지만 해외여행 가서 피부고생을 혹독하게 한 적이 있으니 관심이 가더라구요.



딥 모이스처 시리즈는 4,5종? 있는 것 같아요. 그 중 두 개 보내주신게 수분젤과 에센스거든요.

바로 뜯어서 써보았습니다 :-D


먼저 알로에 젤 부터요!



헤헷,

손 확대샷이 너무 큰가요? 흐흣

블로거분들이 막 요렇게 짜서 발라보고 하시던데 저도 살짜쿵 따라해봤습니다!!


로드샵에서 사서 쓰고 있는 알로에젤이 있는데 그것보다는 조금 더 묵직하고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로드샵 알로에젤은 시원하고 가벼운 대신 오래 지속되는 느낌은 아니었고 요거는 오래 촉촉한 느낌이랄까요,



그 다음은 에센스예요.

뚜껑은 이렇게 있고요.




에센스도 막 흘러내리는 제형은 아니고 짰을 때 딱 형태가 고정되었어요.

크림처럼 묵직하지는 않고 부드럽게 잘 발리고 바르고 나서 정말 촉촉했어요.


나이트용으로는 차앤박 프로폴리스 쓰고 있어서 알로에에센스는 데이용으로 쓰고 있는데 진짜 촉촉해요!

향은 엄청 은은해요. 산뜻한 허브향 같은 느낌인데 정말 은은해서 없는 듯 ... 느껴져요. 향 좀 더 강한 걸 원하시면 아쉬우실지도 모르겠어요.






딱 일주일 동안 알로에젤과 에센스 써 보고 후기로 남겨요 :-D

일주일 기다리느라 근질근질했네요 ㅋㅋㅋㅋ



찬 바람에, 히터에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수분감이 없으신 분들! 오일 성분 들어간 건 싫으신 분들

써보시기에 진짜 좋을 것 같아요 ~

꼭 네이처밸리 아니더라도 알로에 성분이 민감성, 건성 피부에 정말 도움이 되니까 성분 잘 보시고 괜찮으신 걸로 구입해서 써보시길 추천드리옵니다.


아 참

성분은 제가 볼 줄 몰라서 사진 찍은 걸로 올려볼께요 :-D







그럼 저는 이만

총총총-




모두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안전하게, 건강하게 하루 보내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