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9 읽음
라마다 스위츠 거제! 전 객실 오션뷰! 로맨틱 스파까지 즐겨요
올스테이
0
라마다 스위츠 거제 | 전 객실 오션뷰 일출 맛집! 라마다 스위츠 거제 킹 프리미어 자쿠지 TMI, 모든 객실 타입 소개, 어메니티, 조식 후기, 수영장, 사우나, 부대시설, 주차 팁, 근처 가볼만한 곳까지 모두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이른 더위에 저절로 떠오르는 건 바다!
오늘은 아름다운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라마다 스위츠 거제’를 소개할게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이고 멋진 전망과 쾌적한 시설까지!
나만 알고 싶었던 거제 호텔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라마다 스위츠 거제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전 객실 오션뷰
2. 바다 전망 수영장&사우나
3.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이동 편리

객실 – 킹 프리미어 자쿠지
라마다 스위츠 거제 킹 프리미어 자쿠지룸은 오션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객실입니다. 커다란 욕조가 있어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더블베드와 아늑한 온돌방 구조에요.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해 커플 여행 숙소로도 좋지만 유아 동반 가족에게도 추천해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칫솔, 치약, 면도기 등이 꼼꼼히 구비돼 있습니다.

조식
라마다 스위츠 거제 조식은 3층 제나홀에서 제공됩니다. 07:00 ~ 10:00 사이 운영되며 마지막 입장 시간은 09:30입니다. 월 ~ 토는 단품 메뉴가 일요일은 조식 뷔페로 제공돼요. 호텔 사정에 따라 메뉴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로비/부대시설
호텔 내에는 파노라마 오션뷰 수영장과 사우나도 있습니다. 가리는 것 없이 시원한 바다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주말에는 유아풀도 운영해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아요.


외관/인테리어
라마다 스위츠 거제는 합리적인 가격의 오션뷰 호텔입니다.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신축으로 시설도 깨끗해 만족도가 높아요. 연인, 가족, 친구 누구와 함께라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거제 호텔이에요.

위치

참 좋았던 여행

위치상으로도 너무 좋았고 객실상태도 깨끗하고 전객실 바다뷰여서 좋았습니다. 거제도가면 부담없는가격에 또 이용할 것 같네요~ 무엇보다 여유 방이 하나 더 있는점.. 너무좋습니다~ 그리고 어매니티 또한 해외유명브랜드제품이였던 점에서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 soyoung
라마다 스위츠 거제 최저가 보러가기
라마다 스위츠 거제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라마다 스위츠 거제는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발코니도 있어 생생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죠. 가족 여행객을 위한 객실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요. 코너 로얄 스위트룸을 선택하면 바다부터 산까지 다양한 뷰도 즐길 수 있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입니다. 유아 동반 고객은 프런트에서 침대가드도 무료 대여 가능해요. 10개 한정 선착순 대여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이동 팁
라마다 스위츠는 거제 고현터미널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터미널에서 호텔까지 오는 버스도 여러 대라 뚜벅이 여행객도 문제없어요. 자차 이용 시에는 호텔 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

후기 복사 – 후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이었습니다. 모든게 대 만족 넓은 객실과 평안한 분위기 안락함 모두 최고입니다. – Junho
객실 내에는 캡슐 커피 머신이 비치돼 있습니다. 멀리 나가지 않아도 내 방이 바로 오션뷰 카페! 객실에서 향기로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 보세요.

근처 명소 – 구조라 해수욕장
아름다운 백사장이 있는 구조라해변. 작지만 조용한 분위기와 매력으로 여행자들을 사로잡죠. SNS 속 포토스팟으로 유명한 구조라성도 함께 둘러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 길이 잘 조성돼 있어 가볍게 걷기 좋아요. 호텔에서 차로 8분 거리라는 점도 합격!

근처 명소 – 외도 보타니아
좀 더 깊은 거제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배 타고 섬 여행을 떠나보세요. 구조라성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터미널에서 10분이면 외도 보타니아로 갈 수 있거든요. 외도 보타니아는 계절마다 다른 꽃들과 멋진 조경이 인상적이에요. 바다 위 공중정원이라 이색적인 느낌이 가득하답니다.

기타 팁
라마다 스위츠 거제에서는 아름다운 일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이 오션뷰이기 때문에 실내에서도 일출을 볼 수 있어요.
라마다 스위츠 거제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아고다, 익스피디아, 픽사베이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