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2 읽음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올스테이
2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 제주공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제주시 호텔 추천, 합리적인 가격, 키즈룸 보유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한 호텔은 여행의 첫째 날이나 마지막 날에 이용하기 좋은데요.
오늘은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을 소개하려고 해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그럼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 )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제주공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
2.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
3. 키즈룸 및 온돌룸 객실 보유

객실 – 디럭스 트윈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의 디럭스 트윈 객실은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놓여있습니다. 창밖으로 탁 트인 제주 바다와 한라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디럭스 트윈 객실은 4~15층에 위치했습니다.

어메니티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의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제공됩니다. 칫솔과 치약은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조식
조식은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Patio’에서 제공합니다. 조식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입니다.

로비/부대시설
부대시설로는 호텔 내 입점한 제주 수제 맥주를 메인으로 한 펍과 스타벅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도 이용할 수 있죠.


외관/인테리어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은 지하 5층, 지상 17층으로 이루어진 호텔입니다. 깔끔한 외관을 보유하고 있죠.

위치

가격 대비 만족해요

가격대비 정말 좋아요~ 룸 공간이 넓고 무엇보다 공항이랑 가까워서 마지막 날 숙소로 좋은 것 같아요. 스타벅스, 편의점 이용하기에도 좋고 근데 주차장이 조금 좁아서 당황하긴 했지만 충분히 주차할 자리는 있어서 괜찮았어요! -f***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객실로 이루어졌습니다. 디럭스 트리플, 온돌 객실도 보유하고 있어요. 또한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짐 보관도 가능하죠.

이동 팁
제주 공항에서 버스를 이용할 경우 365번 버스 탑승 시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차로 이동 시 약 8분 정도 소요되죠.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의 주차장은 지하에 위치했습니다. 차량번호가 등록되어야만 무료 출차가 가능해 프론트 데스크에서 차량 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뚜벅이 여행객들에게 추천해요

공항에서 가깝고 버스 정류장 바로 앞이라 뚜벅이 여행객에겐 너무 좋아요! 1층에 스타벅스가 있는 것도 좋고 객실도 넓고 깨끗해요. 방음이 살짝 아쉬웠어요 -d***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호텔입니다. 키즈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사전 요청 시 유아용품 대여가 가능합니다. 커넥팅 객실은 객실 2개가 서로 이어져 있는 객실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추천해요.

제주세호해장국
제주세호해장국은 호텔 인근에 위치한 해장국집입니다. 소갈비해장국, 차돌해장국, 내장탕 등을 맛볼 수 있어요. 푸짐한 해장국으로 든든한 한 끼를 맛볼 수 있죠.

연동 돌담흑돼지
제주에서 흑돼지를 빼놓을 수 없겠죠? 연동 돌담흑돼지는 흑돼지 전문점입니다. 뼈삼겹, 숙성 숄더랙 등 숙성 돼지 고기를 맛볼 수 있는데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 좋은 흑돼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타 팁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의 큰 장점 중 하나는 호텔 내 스타벅스가 입점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호텔 인근에 편의점도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아요.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