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5 읽음
서울 도심 데이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수영장 커플 호캉스 꿀팁
올스테이
2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 서울 접근성 최고의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객실 정보부터, 수영장, 조식까지 200% 즐기는 방법 대공개!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화창한 5월, 연인과 함께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고 있다면 멀리 떠날 필요도 없이 서울 도심 데이트를 즐겨 보시면 어떨까요?
시청역 주변 덕수궁과 전시회도 즐기고, 맛집과 카페도 즐비해 있거든요.
그리고 완벽한 마무리를 선물해 줄 호캉스 숙소,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호텔까지
함께 소개해 드릴 테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시청역, 서대문역 도보 7분 편리한 교통편
2.커플 호캉스, 가족 호캉스, 펫캉스를 위한 다양한 객실 보유
3.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

객실 – 스튜디오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는 스튜디오 룸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의 가장 기본 타입의 객실이지만 주방 겸 침실 거기에 냉난방도 개별적으로 조정 가능해 편리함이 보장된 곳이라 추천해 드리는 곳이에요.
참고로 침대 타입에 따라 스튜디오 더블 또는 스튜디오 트윈으로 구분돼요! 주방에는 다양한 취사도구와 세탁기 및 견조기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입구에는 미닫이문을 설치해 주방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공간을 분리해 쾌적한 공간을 확보하고 있답니다.

어메니티
스튜디오 룸 욕실에는 샤워 부스와 비데가 설치돼 있습니다. 어메니티로는 큼직한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가 벽면에 부착되어 있어요. 그리고 칫솔 치약 세트, 비누, 수건, 목욕가운,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되어 있으니 개별적으로 클렌징 폼 정도만 준비해 오셔도 충분할 거 같습니다.

조식
조식은 1층 로비에 위치한 퍼스트 플로어에서 06:30 ~ 10:00 사이에 이용 가능해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한식과 양식, 후식 등 골고루 차려져 있어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달걀 요리는 직원에게 주문해 주시면 현장에서 조리 후 테이블로 직접 가져다드려요. 수란, 달걀 프라이, 오믈렛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달걀 프라이와 오믈렛은 메뉴판에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있으니 취향껏 요청해 보세요!

로비/부대시설
로비는 1층에 있어요. 부대시설로는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비즈니스센터, 컨퍼런스 룸, 연회장, 키즈플레이룸, 파노라마 라운지 바 등이 있어요.


외관/인테리어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전 세계 80개국 이상의 주요 도시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체인 브랜드인데요. 세련된 외관과 아늑한 객실 내부, 편리한 접근성까지 완벽한 호캉스 조건을 갖추었다 할 수 있죠.

위치

친구 모임을 하기에 최적의 숙소입니다.

서울역,시청역 근처에 위치하여 모임을 하기에 좋은 위치이고, 빌딩 도심뷰 또한 좋았습니다. 룸 컨디션도 매우 좋습니다-JiWon
프레이저플레이스센트럴 최저가 보러가기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총 272개의 객실을 보유했습니다. 기본 객실 타입인 스튜디오부터 시작해, 원 베드 룸, 투 베드 룸, 쓰리 베드 룸, 펜트하우스 크게 5개 타입으로 나뉘어요. 추가적으로 디럭스, 슈퍼 디럭스, 슈퍼 디럭스 패밀리,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등 등급으로 구분되고 있어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로비는 1층에 자리했어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시작돼요. 체크아웃 오전 11시까지입니다. 투숙객은 체크인 전 및 체크아웃 후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동 팁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이 뛰어난 편이에요. 시청역 10번 출구에서는 걸어서 7분, 서대문역 6분 출구에서도 도보 7분 거리에 있죠. 서울역에서는 택시 5분 거리에 있으니 뚜벅이 여행객도 편리 이용해 보세요! 물론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지하 2층부터 4층까지는 투숙객을 위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진짜 넓고 깨끗~

펫캉스로 오긴 했지만, 기본적인 취사도구에 세탁기까지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그리구 객실 사이즈가 진짜 넓어서 댕댕이랑 편하게 쉬면서 사진도 찍고 갔어요! 바닥은 마루 바닥이라 깨끗한데, 강아지들한테는 좀 미끄럽더라구요~ –narae
프레이저플레이스센트럴은 객실당 2마리까지 펫캉스를 즐길 수 있는 펫프렌들리 호텔인데요. 객실 사이즈도 전부 널찍널찍하고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답니다. 특히 레지던스 호텔답게 취사가 가능하니,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특식을 만들어 줄 수도 있어요.

호캉스 포인트 –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수영장
365일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에는 메인 풀과 어린이 수영장 그리고 제트 풀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 여행객은 물론, 커플 여행객, 친구와 함께 이곳을 찾은 분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거예요.
오전 6시부터 저녁 22시까지 운영되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단 매월 첫째 주 수요일은 정기 휴관일입니다.

호캉스 포인트 – 파노라마 라운지 & 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찾으셨다면 잊지 말고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 & 바를 방문해 보세요! 23층에 자리해 환상적인 서울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고, 품격 있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핫한 감성이 물씬 풍기죠!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까지 영업하며, 브런치 메뉴, 디너 메뉴, 와인 리스트 등 시간대 별로 수준급 요리와 주류 라인업을 갖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거예요.

기타 팁
호텔 2층에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어린이 전용 키즈 플레이룸부터, 포켓볼을 즐길 수 있는 스투커 룸까지 같은 층에 마련되어 있으니 함께 방문해 보세요!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호텔 홈페이지, 아고다, 네이버 업체등록 사진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