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2 읽음
실내 수영장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제주 키즈 풀빌라 best 5
올스테이
0
제주 키즈 풀빌라 | 제주 풀스토리풀빌라, 몰랑이키즈펜션, 제주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펜션, 빈스키즈풀빌라, 서귀포 풀스테이보듬채풀빌라 제주 키즈풀빌라 best 5 추천!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다혜 입니다 5월의 가정의 날이 왔어요.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아이들과 함께 할 날도 많고 때마침 날씨도 좋아요.
가족과 함께 제주도 여행은 어떠세요?
아이와 머물기 좋은 제주 키즈 풀빌라 best 5개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 키즈 풀빌라 BEST 5

NO. 5 제주 풀스토리풀빌라

깔끔한 느낌의 독채 펜션이 옹기종기 모여 있어요. 빈티지한 인테리어로 1층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 2층엔 쉴 수 있는 취침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는 풀빌라예요. 침대엔 아이들이 떨어지지 않도록 가드가 설치되어 있어요. 대부분의 인테리어는 아이들에게 맞춰져 있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기본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어요. 실내 수영장이 있어서 튜브, 구명조끼는 구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미끄럼틀 타며 놀 수 있어요. 야외 잔디에도 미니 자동차와 놀이터가 있어서 뛰어놀 수 있다는 사실! 체크인은 16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예요.
제주 풀스토리풀빌라 최저가 보러가기

NO. 4 몰랑이키즈펜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오락기, 놀이방도 있는데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안마기까지 있어서 아이와 어른 모두 만족할 만한 숙소예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기본 어메니티는 제공되며 욕실에서 스파도 가능해요. 주방에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식기구, 조리기구가 있고 커피 머신, 정수기, 전자레인지, 소독기, 세탁기 등도 있어요.
거실에서 월정리 해변과 마을을 내려다 볼 수 있어요. 테라스가 있어서 선베드에 누워 하늘과 바다를 보며 쉬거나 고기를 구워 드시며 힐링하실 수 있어요. 실내 수용장이 있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복층에 미끄럼틀과 미니 트램플린까지! 곳곳에 아이들이 즐길 요소들이 많으니 오랜만에 가족 여행 오셨다면 몰랑이키즈펜션을 추천드려요.
몰랑이키즈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NO. 3 제주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펜션

야자수와 야외 수영장을 보고 있자면 제주도가 아닌 해외에 온듯한 기분을 주는 펜션이에요. 실내 인테리어는 대리석 바닥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가구로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에요. 프라이빗하게 개별동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가족끼리 편하게 쉴 수 있어요.
테라스에 월풀스파가 있고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서 앉아서 쉬며 푸릇한 바깥 전망을 볼 수 있어요.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조리도구가 있고 전자레인지, 냉장고, 제습기 등도 구비되어 있어요. 화장실에 헤어드라이기, 샴푸, 컨시셔너, 바디워시 등 기본 어메니티도 제공돼요. 제주도 기념품을 판매하는 공간도 있고 룸서비스 요청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보단 가족끼리 오붓하게 대화 나누며 쉬기 좋은 숙소예요.
제주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NO. 2 빈스키즈풀빌라

2020년에 지은 신축 풀빌라로 객실 컨디션도 좋은데 아이랑 함께 놀기 좋은 놀이시설이 있어 더 좋은 숙소예요. 독채로 있어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고 전 객실에 수영장이 있어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놀 수 있어요. 튜브, 구명조끼 등도 제공돼요. 간단하게 조리 가능한 조리기구, 세탁기, 건조기, 소독기, 전자레인지 등도 있고 아이들 놀이기구인 주방도 있어요.
오락실, 키즈 정글짐까지 있답니다. 바비큐까지 구워 드실 수 있으니 한 번 방문하면 재방문율이 100%라는 풀빌라예요.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예요.
빈스키즈풀빌라 최저가 보러가기

NO. 1 서귀포 풀스테이보듬채풀빌라

복층구조로 되어 있으며 온수풀까지 이용 가능한 풀빌라예요. 객실 내부에 들어와 창문을 열면 한적한 제주의 풍경 덕분에 여행 온 걸 실감하실 수 있어요. 1층엔 놀이방, 수영장, 화장실, 거실 등이 있고 2층엔 방과 화장실이 있어요.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조리도구와 냉장고, 전기포트, 토스트기, 밥솥, 소독기, 전자레인지 등도 있어요.
샴푸, 컨디셔너, 칫솔, 치약은 제공되며 개인 세면도구는 챙겨오셔야 해요. 모던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미끄럼틀, 낚시 놀이터, 책까지 있어요. 아이들이 수영장에서 놀고 있을 때 월풀 욕조에서 피로를 풀 수도 있답니다. 체크인은 16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예요.
서귀포 풀스테이보듬채풀빌라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올스테이, 아고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