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8 읽음
동양의 나폴리로 떠나는 커플 여행, 로맨틱한 통영호텔추천 TOP 5
올스테이
0
통영호텔추천 | 이번 주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떠나는 통영 여행 추천 커플 숙소 TOP 5 피코호텔, 포르투나 호텔, 통영거북선호텔,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한산 마리나 호텔 & 리조트 부대 시설부터 전망, 객실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수려한 자연 경관과 바다에서 난 갖가지 먹거리로 사랑 받는 국내 여행지가 있답니다.
바로 통영이에요. 연인과 추억을 쌓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데요.
당장 떠날 수 있도록 통영호텔추천 리스트 한 번에 준비해 왔어요.


커플 여행에 딱인 통영호텔추천 TOP 5

NO. 5 통영 피코호텔

[커플 여행에 딱인 통영호텔추천 BEST 5] 통영 피코호텔
2020년 5월에 문을 연 비교적 신축 숙소예요. 깔끔하고 모던한 호텔 찾는 분이라면 망설이지 마세요. 올스테이 하면 5만 원대 안팎부터 예약 가능해, 가성비도 압도적이랍니다. 근처에 통영중앙시장이 자리해, 맛집 탐방 좋아하는 분에게 안성맞춤이에요. 게다가 호텔 조식으로는 콩나물 국밥이 제공된답니다.
피코호텔 객실은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디럭스, 스위트 패밀리, 풀빌라 바비큐 펜션룸 등으로 나뉩니다. 객실에 따라 온수풀과 욕조, 오락기 등을 갖췄어요. 넷플릭스 시청도 물론 가능하고요. 한편, 호텔에는 홀덤존, 카페존, PC존, 비즈니스존으로 구성된 클럽 라운지가 마련돼 있습니다. 통영항이 보이는 루프탑에는 달 포토존이 설치돼 있으니, 꼭 들러 보세요.
통영 피코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NO. 4 포르투나 호텔

[커플 여행에 딱인 통영호텔추천 BEST 5] 포르투나 호텔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통영 바다를 바로 앞에 마주한 호텔이에요. 1층 전면 오션뷰 카페에서는 매일 아침 조식이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샐러드와 시리얼, 과일을 비롯해 한식 밑반찬과 국, 죽까지 모두 갖췄어요. 아울러, 호텔에는 투숙객 전용 미니풀장과 루프탑 라운지, 세미나 룸 등이 있어요.
포르투나 객실은 스탠다드 더블과 트윈, 디럭스 트윈,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등 다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습니다. 기본적으로 객실에는 49인치 Full HD TV와 전기 포트, 냉장고 등을 갖췄어요.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칫솔, 면도기 등 필요한 모든 걸 완비해 놨어요. 복층으로 구성된 패밀리 스위트에는 전용 수영장까지 마련돼 있습니다.
포르투나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NO. 3 통영거북선호텔

[커플 여행에 딱인 통영호텔추천 BEST 5] 통영거북선호텔
로컬 예술가의 작품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숙소예요. 호텔 곳곳이 갤러리로 꾸며졌답니다. 대표적으로 로비와 복도에는 하정선 작가의 대형 옻칠화 작품을 비롯해 지역의 이야기가 담긴 예술품이 전시돼 있어요. 객실 가구와 어메니티도 마찬가지예요. 샴푸와 컨디셔너 역시 통영 동백으로 만든 제품을 비치 했어요.
객실은 크게 스탠다드와 디럭스, 스위트, 파티룸, 렌탈 하우스 등으로 나뉩니다. 가성비와 뷰를 모두 잡은 객실로는 디럭스 더블을 추천해요. 통영 8경 중 하나인 통영대교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한편, 숙소 부대 시설로는 시원한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레스토랑 ‘크림슨’과 루프탑 라운지, 연회장, 컨퍼런스룸 등을 갖췄습니다.
통영거북선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NO. 2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객실은 호텔형 여덟 가지와 콘도형 여섯 가지로 타입이 나뉩니다. 가성비 객실로는 슈페리어 더블룸을 추천해요. 발코니와 함께 탁 트인 전망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요. 특별한 기념일을 맞은 커플이라면 디럭스 룸이 딱이에요. 침실과 거실, 욕실, 발코니로 구성됐으며, 파노라믹 뷰가 인상적이에요.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최저가 보러가기

NO. 1 한산 마리나 호텔 & 리조트

[커플 여행에 딱인 통영호텔추천 BEST 5] 한산 마리나 호텔 & 리조트
해외 고급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럭셔리 호텔이에요. 제주의 돌담과 이엉 지붕을 본떠 만든 외관은 마주한 바다와 근사하게 어울려요. 지중해풍 벽체와 바닥, 한옥의 대들보와 서까래를 접목한 인테리어도 마찬가지예요. 굳이 해외여행 떠날 필요가 없답니다. 선착장에서는 요트 투어도 가능해요.
객실은 디럭스와 스위트, 온돌 스위트, 마리나 스위트, 한산 로얄 등 다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어요. 디럭스 룸을 제외하고 객실별로 다양한 타입의 자쿠지를 구비해 놨어요. 이국적인 조경을 감상하며 스파를 즐겨보세요. 아울러, 객실 전망은 다도해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와 바로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가든뷰로 나뉩니다.
한산 마리나 호텔 & 리조트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호텔스닷컴, 아고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