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전 11,801 읽음
“이거 완전 음성지원 아냐”…‘신 들린 드립’ 폭발한 신세경 유튜브 댓글 상황
스포츠경향
20
유튜브 채널 ‘신세경 sjkuksee’, 신세경 인스타그램
배우 신세경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 재치만점 댓글이 달리고 있다.

신세경은 지난 13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자신의 유튜브 ‘신세경 sjkuksee’채널 커뮤니티에 사진과 함께 “여러분 안녕하세요!정말 오랜만입니다.우선 해피 발렌타인~항상 업로드가 너어무우나아 느린 저를 기다려주시는 소중한 여러분...ㅠ_ㅠ출퇴근하실 때, 외출하실 때 꼭 마스크 착용하고!손도 자주자주 씻고! 아프지 말고...건강한 봄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브이로그 업로드는 쪼꿈만 더 기다려주세용 늘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유튜브 ‘신세경 sjkuksee’
공개된 사진에는 신세경이 직접 만든 것으로 보이는 초코 파운드 케익과 포장 중인 초콜렛이 놓여있다.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사진에 달린 댓글에는 누리꾼들의 센스가 돋보였다.
유튜브 ‘신세경 sjkuksee’ 커뮤니티
여기에 누리꾼들은 “야 큰빵꾸똥꾸 그거뭐야 초콜릿? 뭐? 작은빵꾸똥꾸 줄거라고? 내놔 다 내꺼야!!?” “쥬얼리정 : 세경씨, 또 내꺼만 쏙 빼놓고 만든거 아니겠지? 내가 만만해보이는거야? 왜 그래 정말? 그렇게 안봤는데 세경씨 무서운 사람이네...” “오현경 : 어머! 세경씨~ 이거 자기가 만든거야? 역시 손이 꼼꼼하네...나중에 지훈이꺼도 좀 부탁할게” “줄리엔 : 쎄경~~ chocolate 만드럿어? Wow... very good. 쎄경이 만둔 쪼꼬렛 엄청 마시써!?” “준혁학생: 와 누나 완전 맛있어요! 누나는 얼른 들어가 쉬세요. 이거는 제가 정리할께요.” “황정음: 세경씨~~나 한입만~~~~” “이지훈 : (방에서 나오며) 어 뭐야 왠 초콜릿? (초콜릿을 먹으며 밖으로 퇴장)” 등의 댓글을 달며 과거 신세경이 출연했던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하는 캐릭터에 빙의했다.
유튜브 ‘신세경 sjkuksee’ 커뮤니티
자동으로 음성 지원되는 ‘지붕 뚫고 하이킥’ 빙의(?) 캐릭터 댓글을 본 다른 누리꾼들은 “베댓들 이거 완전 음성지원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세경씨 그렇게 안봤는데~~~를 외치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댓글들 나 지금 지붕 뚫는 시트콤의 엑스트라가 된 기분이야...” “아 댓글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큐ㅠㅠ” “ㅋㅋㅋㅋㅋ 모두 드립에 미쳐버렸다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재치만점 댓글을 칭찬했다.
한편 신세경은 연기 뿐만 아니라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