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13 읽음
키아누 리브스 영화 <매트릭스 1> 네오 역을 거절한 윌 스미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다.
청우
1
키아누 리브스는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매트릭스: 리저렉션> 영화를 홍보하면서 윌 스미스가 네오 역을 거절한 것에 대해 인터뷰를 통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에스콰이어어와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키아누 리브스는 윌 스미스가 네오 역을 거절함으로써 자신이 매트릭스 영화에서 주연을 맡을 수 있는 길을 열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매트릭스 영화로 인해 배우로서 인생과 개인적으로 자신의 인생을 변화시켰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북미 기준 12월 22일 개봉하는 <매트릭스: 리저렉션> 영화에서 다시 네오 역을 연기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면서 윌 스미스의 결정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윌 스미스의 결정이 내 인생을 바꿨어요. 그리고 매트릭스 영화에서 네오 역은 정말 멋진 창조적인 경험이었고, 그래서 매트릭스 3부작에서 네오를 연기했고 지금은 네 번째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그것은 제 삶에서 개인적으로나 배우로서 창조적인 삶이었고 나에게 큰 영행을 미쳤어요. 매우 감사합니다."라고 키아누 리브스는 말했습니다.
윌 스미스는 유튜브를 통해 워쇼스키 자매와 출연을 위해 만남을 가지기도 했지만, 자신은 워쇼스키 자매가 어떤 영화를 만들려고 하는지 그들의 비전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자신은 매트릭스 대신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영화를 선택했다고 말하면서 네오 역에 키아누 리브스를 캐스팅한 것은 정말 완벽했다고 말하면서 자신이 네오 역을 연기했다면 키아누 리브스만큼 잘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