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9 읽음
한국 최초의 럭셔리 호텔, 조선팰리스 강남 호캉스 200% 즐기는 법
올스테이
0
조선팰리스 | 차원이 다른 럭셔리함! 조선 팰리스 강남 마스터룸, 콘스탄스 조식, 수영장, 피트니스까지 호캉스 200% 즐기는 법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2021년 오픈한 조선팰리스는 한국 최초로
‘럭셔리 호텔’ 타이틀을 부여받을 정도로 흠잡을 곳 없는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다가오는 연말 연인과의 로맨틱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이라면 이곳이 어떨까요?
지금부터 조선팰리스 강남 호캉스 즐기는 꿀팁 모두 공유해 드릴 테니 주목해 주세요.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한국 최초의 럭셔리 컬렉션 호텔
2.비대면 서비스 & 스마트 객실
3. 최고급 시설의 조선 웰니스 클럽

객실 – 마스터룸
조선 팰리스 마스터룸은 산뜻하고 밝은 분위기의 객실로 아늑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객실 내 마련된 TV 와 태블릿 PC로 비대면 룸서비스 요청도 가능하며, 가장 쾌적하고 청결한 투숙을 위해 최상의 습도, 온도, 공기 청정 및 살균 처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요!

27층부터 35층 사이에 배치돼 탁 트인 시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침대 타입에 따라 킹 베드 1개 또는 퀸 베드 2개가 놓여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어메니티
욕실에는 스웨덴 럭셔리 브랜드 BYREDO (바이레도) 제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등이 기본적으로 준비되며, 칫솔 & 치약, 면도기, 수건, 코튼 퍼프 & 면봉, 페이스 워시, 빗, 헤어드라이어, 반짇고리 등이 제공되니 정말 몸만 오셔도 될 거예요!

조식
조식은 24층에 마련된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 07:00 – 10:00사이에 2부제로 제공되고 있어요. 한식은 물론 양식, 중식, 베이커리, 과일, 샐러드 등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특히 딤섬, 어향가지 등 수준급 중식 메뉴가 준비돼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랍니다.

로비/부대시설
부대시설로는 26층에 마련된 수영장과 피트니스, 1914라운지 바, 조선 델리 더 부티크, 스파 등의 시설이 입점돼 있어 럭셔리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인 곳이랍니다. 더불어 연회장과 웨딩홀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요.

외관/인테리어
세계적인 호텔 그룹인 메리어트에서 각 도시의 상징이 될 소수의 호텔에만 부여한다는 ‘럭셔리 컬렉션’을 부여받았는데요. 그만큼 외관부터 차원이 다른 럭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로비를 비롯해 호텔 곳곳에 예술품이 전시돼 있어요.

위치

최고 좋음

침대 아주 편안했고 수영장 너무 좋았어요! 모닝 테이스트 정말 맛있었고 서비스도 너무 좋았습니다 1주년 기념으로 갔었는데 특별한 날 다시 또 가고 싶습니다-Yunbum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아르데코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조선팰리스 객실은 총 254개 마련되어 있어요. 앞서 소개한 마스터룸 외에도 스테이트 룸, 그랜드 스위트룸, 조선 그랜드 마스터 스위트 등 9가지 타입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25층에 마련된 그랜드 리셉션에서 오후 3시부터 이용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입니다. 12시부터 18시 사이에는 투숙 고객 대상 커피와 쿠키가 제공되며, 그밖에도 모닝 테이스트, 팰리스 딜라이트 등 특별 서비스가 준비돼 있으니 꼭 이용해 보세요!

이동 팁
2호선 역삼역 8번 출구와 선릉역 5번 출구 사이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이 매우 편리한 편이에요! 물론 호텔 내부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최고예요!!

호텔은 깨끗하고 좋았으며, 연결 된 지하 및 주변 상가들을 이용한 음식도 훌륭했습니다 –seokho
확실히 신상 호텔다운 스마트한 면모가 돋보이는 조선팰리스의 객실은 객실 내에 마련된 태플릿 PC를 활용해 룸 컨디션 조절 및 룸서비스, 타월, 생수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 요청이 가능한데요. AI 로롯 스태프인 라이언이 객실까지 배달해 주는 비대면 서비스로 진행돼요.

호캉스 포인트 – 수영장
26층에 마련된 실내 수영장은 강남의 마천루를 한눈에 간직해 호텔을 대표하는 부대시설인데요. 오전 6시부터 저녁 22시까지 운영되기에 한적한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오픈런 혹은, 밤 시간대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호캉스 포인트 – 조선 웰니스 클럽
수영장 외에도 조선팰리스 호텔에는 최고급 하드웨어를 갖춘 조선 웰니스 클럽이 운영되고 있어요. 파노라마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와 바쁜 일상의 피로를 씻고, 활력을 재충전할 있는 사우나, 맞춤 필라테스 프로그램까지 경험해 보세요!

기타 팁
사랑하는 반려견을 두고 호캉스를 즐기자니 마음이 불편하셨죠! 조선 팰리스에는 반려견 동반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반려견 동반 객실에는 웰컴 어메니티로 하림 더 리얼 퀴진, 치석 껌, 펫 전용 배스 밤, 스펀지 타월, 펫 티슈, 펫 토이가 갖춰져 있으며, 드라이어, 펫 전용 하우스 및 쿠션, 욕조, 식기, 배변 판 & 배변패드, 유모차 등은 대여 가능해요.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조선팰리스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