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11 읽음
이번 겨울 시즌 트렌드는 올 블랙 룩과 올 화이트 룩! 스타에게 배우는 스타일링팁
더스타
0
BLACK VS WHITE
이번 시즌 트렌드인 올 블랙 룩과 올 화이트 룩의 스타일 대결.



많은 컬러 중 누구에게나 베스트는 블랙과 화이트 아닐까?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이 녹아 있어 어떻게 입어도 멋스럽다는 사실!
이번 시즌 독보적인 나만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올 블랙, 올 화이트 스타일링에 주목할 것.



#ALL BLACK


01 RUNWAY
ACNE STUDIOS, BALENCIAGA, DOLCE&GABBANA
팬데믹 상황이 지속되면서 이번 시즌 트렌드 키워드로 떠오른 ‘심플’과 ‘모던’. 특히 런웨이에선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아닌 스타일링 전체를 올 블랙으로 휘감은 룩이 여럿 눈에 띄었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아방가르드한 드레스와 발렌시아가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돋보였고, 여성들의 로망 셀린느의 올 블랙 룩은 시크함이 가득했다. 마지막으로 레더 벨트로 포인트를 준 돌체앤가바나는 1990년대의 펑크 무드를 되살렸다. 이들 룩의 공통점은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는 것.

02 REAL WAY
전지현, CL,블랙핑크 지수
날이 추워지자 스타들도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함을 한껏 뽐냈다. 배우 전지현은 재킷과 스커트 세트업에 커팅 디자인으로 관능미를 강조한 반면, 블랙핑크 지수는 셔츠에 니트와 팬츠를 입어 따듯한 룩을 연출했다. 가수 씨엘은 레더 재킷에 다양한 주얼리를 레이어링해 화려함이 돋보였다. 올 블랙 패션은 자칫하면 밋밋하게 보일 수 있으니 트렌디한 포인트 아이템을 함께 매치할 것.

추천 아이템
블랙 재킷 알렉산더 왕 가격미정
스커트 그로브 10만8천원
크로스 백 MCM 85만5천원
벨벳 메리제인 슈즈 빅토리아 6만9천원
플라워 귀고리 듀이듀이 3만8천원


#ALL WHITE

01 RUNWAY
GIVENCHY, ACNE STUDIOS, MIU MIU
여름에도 인기였던 올 화이트 패션이 이번 가을·겨울에도 유행할 전망.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에르뎀은 주얼 장식의 셔츠와 깃털 스커트를 매치했고, 아크네 스튜디오는 레이스 디자인이 특징인 아름다운 화이트 드레스 룩을 선보였다. 지방시는 클래식한 화이트 재킷과 플리츠스커트를 미우미우는 퀼팅 패딩 룩을 선보여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올 화이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02 REAL WAY
정호연, 정수정, 선미
시선을 사로잡는 올 화이트 패션은 많은 스타의 데일리 룩으로 사랑받고 있다. 배우 신현빈은 니트 톱과 스커트로 청순한 이미지를 한 번에 각인시켰고, 배우 정호연은 케이프 코트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드러냈다. 편안한 니트 톱과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홈웨어 룩을 선보인 정수정, 그리고 선미처럼 배색 디테일 포인트가 들어간 아이템으로 심심치 않게 연출해볼 것.

추천 아이템
트위드 재킷 룩캐스트 19만8천원
패턴 팬츠 아크네 스튜디오 가격미정
웨스턴 부츠 슈콤마보니 49만8천원
배색 비니 디아도라 5만5천원
핸들 백 파인드카푸어 마티백 15만9천원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