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6 읽음
겨울은 역시 평창 용평리조트! 스키장 & 모나파크 이용 꿀팁 알아보기
올스테이
0
평창 용평리조트 | 두근두근 설레는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클릭!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18타입 객실 소개, 어메니티, 더 샬레 조식 뷔페 후기, 스키장 개장일&이용 방법, 모나파크 명소까지 골고루 즐기기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부쩍 추워진 날씨!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이 느껴지는데요.
이럴 때면 떠오르는 그곳! 오늘은 ‘평창 용평리조트 TMI’를 준비했어요.
인기 객실부터 조식,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꼼꼼히 정리했어요.
올스테이와 함께 겨울여행 떠나볼까요?!

평창 용평리조트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취사 가능한 객실
2. 부담 없이 만나는 착한 가격
3. 다양한 레저 스포츠 체험 가능

객실 – 타워콘도 18타입
평창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18타입은 넓은 원룸형 객실입니다. 온돌과 침대 2가지 타입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요. 주방공간도 잘 갖춰져 있어 간단한 취사도 가능해요. 기본 취사도구와 전자레인지까지 모두 준비돼 있어요.

어메니티
욕실에는 비누와 타월만 제공돼요. 필요한 개별 세면도구를 챙겨서 방문하세요.

조식
조식은 드래곤밸리 호텔 1층 더 샬레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07:00 ~ 10:30 사이 뷔페식으로 준비돼요. 신선한 샐러드와 갓 구운 빵, 대관령 전통 한식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요.

로비/부대시설
용평리조트에는 피트니스센터와 편의점, 스파 등 편의시설도 운영 중이에요. 공룡해양랜드, 키즈클럽 등 아이와 즐기기 좋은 시설도 다양해요. 식음시설도 다채로워 리조트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외관/인테리어
평창 용평리조트는 겨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숙소에요. 다양한 부대시설과 아름다운 설경, 따뜻한 객실까지!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하죠. 추위를 피할 수 없다면 이 계절에만 누릴 수 있는 것들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위치

아이들과 최고의 여행지

아이들 둘 데리고 갔더니, 방을 업그레이드해주셔서, 덕분에 아이들 만족도가 최고였어요. 부대시설도 다양해서, 리조트에서만 있어도 즐겁고, 식당들도 대부분 훌륭했어요. 가성비 대비 최고의 리조트 입니다. 돌아오자마자 지인들에게 추천 많이 했어요. – Hye
평창 용평리조트 최저가 보러가기
평창 용평리조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평창 용평리조트는 타워/빌라/그린피아 3개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타워콘도는 원룸형 객실로 커플,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아요. 빌라콘도는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구조입니다. 대가족이나 친구들의 여행에 적합해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용평리조트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입니다. 조기 입실 및 지연 퇴실 시에는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이동 팁
평창 용평리조트는 진부역 왕복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부역을 기준으로 11시, 15시 하루에 2번 운영해요. 운영 시간은 KTX 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편안한 여행

친절하고 깔끌하고 저렴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음식하기도 편하고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쉬다 왔습니다. 100% 재방문 할께요. – BONGGOO
평창 용평리조트 객실에서는 실내 취사가 가능합니다. 기본 취사도구와 식기가 갖춰져 있어 편리해요. 기준 인원에 맞는 식탁도 있어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용평스키장
올해 스키장은 2021년 11월 26일 개장 예정입니다. 스키장에는 초급자용인 옐로 코스부터 상급자를 위한 레인보우 코스까지 다양한 슬로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눈꽃이 만발안 발왕산의 풍경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천년나주목숲길
스키는 못 타지만 설경은 보고 싶다면 ‘천년주목숲길’을 추천해요. 국내 최대의 주목 군락지인 발왕산 정상 숲길에 데크를 설치해 누구나 편하게 걸을 수 있어요. 용평리조트에서는 케이블카, 스카이워크 등 레저시설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발왕산성 일루미네이션
매그놀리아 분수가든에서는 화려한 야경도 감상할 수 있어요. 해가지면 동화 속 세상에 들어온 듯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죠. 가볍게 산책을 즐기며 예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답니다.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아이들, 부모님과 행복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평창 용평리조트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평창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용평리조트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아고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