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0 읽음
베트남 나트랑 여행 | 실속 있는 알짜배기 시내 호텔 BEST 3
올스테이
0

가성비 갑 of 갑, 베트남 나트랑 여행은 알짜배기 호텔에서

물가가 저렴해서 나트랑 자유여행 하는 여행객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나트랑 여행정보와 best 호텔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빈펄 리조트 & 스파 냐짱 베이

빈펄랜드를 가시는 분께 빈펄리조트&스파 나짱 베이를 꼭 추천하고 싶어요. 빈펄로 들어가려면 배와 케이블카를 타야지만 가능해요. 선착장 배는 30분마다 있어요. 호텔에서 빈펄랜드는 가까운 편이며 객실 전망이 너무 좋아요. 시내가 아니라 창문 밖으로 바다가 보이고, 시야가 트여서 시원해요. 리조트형이랑 풀빌라형으로 나누어져 있으니 객실을 선택하시면 돼요.

TV, 화장대, 테이블이 있고, 베란다가 있어서 바다 전망을 보기에 좋아요. 테이블 위에 있는 커피와 티는 마셔도 되고, 냉장고 음료와 스낵은 유료예요. 침대는 푹신하고 누워서 창문을 보면 하늘이 보여요. 내부 온도 유지와 병충해가 들어오지 않기 위해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에 오시는 손님들이 함께 해줘야 가능해요. 주의사항이 있어요. 우선 테라스에 빨래를 널면 압수하고, 외부 음식과 음료를 가지고 들어가면 50달러를 내야 해요.

화장실은 오픈되어 있지만, 블라인드가 있어요. 빨랫줄은 화장실에 있으니 세탁하게 되면 화장실에서 말려야 해요. 화장실 쾌적, 비누, 바디크림, 칫솔, 입욕솔트와 헤어드라이기 등이 제공돼요.

풀빌라를 예약하시면 개인 풀장이 있고 그 앞에 바다가 보여요. 물론 선베드와 소파 도 있어요. 그 외에 실외 수영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돼요. 수영장이 크기로 유명하고 원하시면 튜브도 빌려줘요.

조식은 6시부터 10시30분까지 드실 수 있고, 커피, 베이커리부터 쌀국수, 오물렛 등 다양해요.

위치
1. 수영장이 있고 호텔 앞에 바다가 있어요.2. 빈펄랜드랑 가까워요.3. 객실 전망이 좋아요.

리버티 센트럴 냐짱

냐짱 비치와 가까운 리버티 센트럴 호텔은 객실에서 빈펄랜드와 나트랑 시내가 보여요. 도보로 냐짱 비치에도 갈 수 있고, 시내 중심에 있어서 맛집도 몰려 있어요. 로비는 넓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바깥 풍경이 보이는데 시원하고 트인 느낌이에요.

객실은 아늑해요. 나무로 된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요. 내부엔 금고, 붙박이장, 테이블 등이 있어요. 테이블에서 일정을 정리하거나 일기를 쓸 수 있고, 심심할 땐 TV도 볼 수 있어요. 테이블에 있는 티와 커피는 무료로 마실 수 있고, 스낵과 라면은 유료로 드실 수 있어요. 매일 생수 2병이 제공돼요. 화장실에 샴푸, 면봉, 빗, 비누, 로션 등 구비되어 있어요. 투명 유리로 되어 있지만 블라인드가 있어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야외수영장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수영장에서 한적하게 보내거나 냐짱 비치에서 선베드에 누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1층 로비 중앙 계단으로 올라가면 조식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고, 조식은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해요. 조식 이외에도 호텔 내에서 투어, 기차, 비행기 모두 예약 가능해요. 전망도 좋고, 조식도 맛있고, 냐짱비치까지 가까운 호텔이죠.

위치
1. 냐짱 비치와 가까워요.2. 객실이 아늑해요.3. 시내 중심에 있어요.

시타딘 베이프런트 냐짱

호텔 입구엔 큰 수영장이 있고, 도보 5분만 걸으면 냐짱 비치가 있어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호텔 수영장엔 사람이 많지 않아요. 조금 여유롭게 물놀이를 하고 싶으시면 수영장도 추천해요. 프런트도 넓고 웅장해요. 방키를 받아서 객실로 갔어요.

시타딘 베이프런트 냐짱의 여러 장점 중 하나는 전망이 좋다는 점이에요. 호텔도 아기자기하고 쾌적하면서 베란다 의자에 앉아 바다 전망을 볼 수 있어요. 일몰까지 볼 수 있으니 멍하게 앉아 있거나 물놀이 하다가 쉬기엔 안성맞춤인 호텔이죠. TV를 보거나 테이블에서 일기 쓰면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침대는 푹신해서 눕자마자 몇 초 만에 잠들어 버렸어요. 에어컨 잘 나오고, 콘센트도 있어서 불편함 없이 잘 지냈어요.

1층에 음료, 과자, 주류를 판매하는 매점이 있어요. 실외 수영장 선베드에 누워도 되고, 비치 가기 전에 호수번호를 말하면 전용 파라솔을 나눠줘요. 그걸로 비치에 누워있을 수도 있어요.

조식은 소시지부터 과일, 샐러드, 쌀국수 등 다양한 메뉴를 드실 수 있어요. 전망도 좋고, 바로 앞에 비치에서 물놀이하고 일몰까지 볼 수 있는! 모든 면에서 만족했던 호텔이에요.

위치
1. 나트랑 비치랑 가까워요.2. 조식이 맛있어요.3. 객실 전망이 좋아요.
사진 출처 – 아고다, unsplash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