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862 읽음
김희철이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한 중국 배우
연예톡톡
3
출처-중국 드라마 갤러리, 인스타그램@zhuxudan.0415

연예인들이 다른 연예인을 이상형으로 지목하면 그게 누구인지 궁금해지곤 하지요. 김희철이 최근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2회 연속 언급하여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게 된 중국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축서단이라는 중국 배우입니다.
출처-미운 우리 새끼, 이투데이

예능 속에서 김희철은 축서단이 등장한 드라마를 3시간이 넘도록 정주행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물며 결혼까지 하고 싶다고 하니 그 사랑이 대단한데요. 이에 김희철의 어머니는 상대가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다행이라는 반응을 보여주어 대중을 폭소케 했습니다. 축서단이 누구길래 김희철이 결혼까지 하고 싶다고 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축서단은 누구인가
출처-인스타그램@zhuxudan.0415

축서단의 중국 이름은 주쉬단으로 최근 중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축서단은 6살 때부터 배운 무용을 전공할 예정이었으나 광고 회사에 캐스팅이 되면서 다른 길을 걷게 됩니다. 이후 미녀대회에 출전하는가 하면, 중국 3대 예술 학교인 중앙희극학원에 진학하기도 합니다. 중앙희극학원은 궁리,장쯔이,탕웨이 등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중국 여배우들을 배출한 곳이기도 합니다.
출처-인스타그램@zhuxudan.0415

축서단은 처음에는 모델로 데뷔하였다가 배우로 전향하게 되는데요, 최근 의천도룡기 2019에서 화려한 외모는 물론이고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축서단의 출연작
출처-인스타그램@zhuxudan.0415

축서단은 김희철이 현재 정주행하고 있는 드라마 ‘의천도룡기 2019’에서 주지약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의천도룡기는 총 50부작으로 무협 장르의 중국 드라마입니다. 장문기, 주지 약, 윤리, 소소 등의 등장인물들이 복잡한 애정 관계로 얽혀있죠. 극중 주지약은 연약해 보이는 모습과 다르게 다른 인물을 모함하고 죽이는 등의 악행을 저지릅니다.
출처-인스타그램@zhuxudan.0415

축서단은 이 작품을 만나기 전에도 ‘황제의 봄, 일천령일야, 삼생삼세 십리도화, 화심사, 심쇄급진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처음부터 주목을 받지는 못했으나 톱스타 양미가 운영하는 기획사에 들어가면서부터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양미의 지원으로 드라마 ‘삼생삼세 십리도화’에 출연하면서부터 점점 인기를 끌기 시작했죠. 이 드라마는 중국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 있는 드라마였습니다.

김희철과 웨이보로 소통
출처-스포츠조선

김희철의 팬심에 보답하듯 축서단은 김희철의 SNS에 ‘의천도룡기를 사랑해주고 주지약을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남겼습니다. 축서단이 댓글을 남긴 글은 김희철이 7월에 올렸던 글로 자신의 사진과 축서단의 사진을 비교하며 닮았냐는 내용을 담고 있었습니다. 이에 김희철은 다음 작품도 잘 보겠다며 응원한다는 답글을 남겼죠.
출처-ytn

김희철은 축서단을 이상형으로 밝히기 이전에도 홍콩 배우 구숙정을 이상형으로 밝혔습니다. 구숙정 역시 중화권 연예계의 여신이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였죠. 중국 프로그램 ‘일로상유니’에서는 이러한 사실을 알고 김희철과 구숙정과의 만남을 성사시켜주기도 하였습니다. 구숙정과 눈도 마주치지 못하고 수줍어하는 모습이 김희철답지 않았는데요, 현재도 개인적으로 연락하며 지내는 사이라고 합니다. 이어서 김희철과 축서단의 만남도 성사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