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5 읽음
[피규어메카] 12년 전 피규어도 예쁘네, 칭송받는 자
게임메카
0
<피규어메카> 매혹적인 게임 피규어의 세계로 GO!진정한 명작 게임이라면, 그 캐릭터까지 수집하고 싶어지는 것이 인지상정! 게임메카는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인 신상 피규어를 소개하는 '피규어메카'를 신설했습니다. 게임 피규어가 있는 곳엔 어디든 달려가는 남자, Hawe가 전해드리는 피규어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안녕하세요 피규어메카 Hawe입니다. 민족의 명절 추석 연휴는 잘 넘기셨나요? 매 명절마다 피규어계에는 비극적인 사건들이 너무나도 많이 전해지는데요, 여러분의 피규어는 무사하셨기를 진심을 다해 바랍니다.

이번 주 피규어메카는 사심을 담아 '칭송받는 자' 시리즈로 마련해 봤습니다. '칭송받는 자'는 단순한 미소녀게임을 넘어서 강렬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과 방대한 세계관, 탄탄한 스토리, 미려한 음악 등으로 널리 호평을 받은 게임입니다. 3부작으로 스토리가 완결났음에도 불구하고, 후속편에 대한 팬들의 갈망이 크죠.

'칭송받는 자'는 총 3부작으로, 2002년 PC로 1편을 처음 선보인 후 2편인 '칭송받는자-거짓의 가면'이 2015년에 나왔으니 거의 10년 만에 후속 스토리가 발매된 작품입니다. 국내에서는 2018년 11월 1부 격인 '칭송받는자-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가 발매되고, 2019년 1월에 '칭송받는자-거짓의 가면'이, 그리고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칭송받는자-두명의 백황'이 3월 발매되며 모든 시리즈를 한국어로 만나볼 수 있게 됐습니다. 아무래도 1편이 2002년 작품이다 보니 옛날 피규어들이 많은데, 기술력 차이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예쁩니다.코토부키야 아루루 1/8 완성형 피규어 - 4,536엔(세금포함)
▲ 사과를 들며 미소를 짓는 아루루. 1편의 최고 인기캐릭터답게 귀여움을 독차지하는 캐릭터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팔에 매달린 영물 '가챠타라'도 함께. 아루루가 타고다니는 백호 '뭇클'이 없는게 아쉽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귀여운 리본과 꼬리도 후면에 나타나 있다. '칭송받는 자' 세계에서 주인공을 제외한 캐릭터들은 각기 동물귀와 꼬리들이 있으니 잘 살펴보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에루루 1/8 완성형 피규어 - 4,536엔(세금포함)
▲ 과일바구니를 들고 서있는 에루루. 앞서 소개한 아루루의 언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1편 작중에서 주인공 '하쿠오로'를 서포트하는 캐릭터라 모성애다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아루루와 자매이기 때문인지 꼬리의 모양 및 색이 같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우르토리 1/8 완성형 피규어 - 6,264엔(세금포함)
▲ 온카미야무카이 황녀이자 무녀인 우르토리. 무녀 느낌 복장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온카미야무카이는 날개가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우르토리는 아름다운 백색날개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피규어에도 반영되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2007년에 발매된 제품이기 때문에 최근 피규어와 단순 비교할 순 없지만, 날개 디테일에 신경쓴것을 알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카뮤 1/8 완성형 피규어 - 6,264엔(세금포함)
▲ 우르토리와는 달리 까만 날개를 가지고 있는 카뮤. 그 이유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도록 하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우르토리와 같이 날개의 조형에 힘썼다. 개인적으로는 스탠딩이 더 기대가 되는게 카뮤인데...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츠쿠루노모리 칭송받는자-거짓의가면 루루티에 - 1만 4,904엔
▲ 루루티에는 2부인 '칭송받는 자-거짓의가면'부터 등장한다. 순한 외모와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지만, 든든한 모습도 많이 보여준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소매가 화려하여 한 복장. 양쪽 귀에 달린 리본이 귀여움 포인트 업!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루루티에도 꼬리를 가지고 있다. 루루티에가 타고다니는 코코포가 구성에 없어서 살짝 아쉽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츠쿠루노모리 칭송받는자-거짓의가면 네코네 - 1만 2,744엔
▲ 마토이 류코도 넨도로이드 출시를 피할 수 없었다. 날카로운 원작 모습과는 달리 귀여운 모습의 넨도로이드는 묘한 시너지 매력을 불러온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넨도로이드 강점인 파츠교환에 따른 연출력도 좋다. 기합이 들어간 표정에서 힘이 느껴진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표정파츠가 귀여워서 다른 곳에 호환시켜보고 싶은 충동이 든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퍼니나이츠 칭송받는자-거짓의가면 네코네 1/7 완성형 피규어- 1만 2,960엔
▲ 술법을 쓰는 듯한 모습의 네코네. 문서 두루마리가 곁에서 펄럭이고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두루마리 뿐만 아니라 옷자락이 펄럭이는 듯한 모습이 역동성이 살아있다. 2016년 발매된 제품이라 앞서 소개드린 10년 전 피규어와 비교가 많이 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조연임에도 불구하고 피규어가 2개나 출시된 네코네. 정작 스토리의 중심인 작중 최고 히로인 쿠온이 안 나온 건 의문이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