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4 읽음
세상 쉬운 <부모님을 위한 컴퓨터 무작정 따라하기> 부모님에게 친절한 선생님을 선물하세요!
길벗
1

컴퓨터를 배우고 싶은데 문화센터는 항상 만원이고
자식들에게 매번 물어보는데 미안해 죽겠어요.

어렸을 때는 뭐든 능숙해 보이던 부모님이, 60대가 되신 지금 컴퓨터 앞에 서면 힘들어하십니다. 매번 같은 질문을 반복하시는 부모님, 멀리 살다 보니 직접 알려드릴 수도 없어 더욱 답답합니다. 컴퓨터 왕초보 부모님을 위한 친절한 선생님이 필요한가요? 컴맹 탈출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부모님을 위한 책을 준비했습니다.
✔ 컴맹 탈출을 원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부모님
✔ 사랑하는 부모님에게 컴퓨터를 알려드리고 싶은 자녀
✔ 디지털 네이티브 자녀를 둔 학부모
✔ 컴맹 탈출이 간절한 모든 분들에게
<부모님을 위한 컴퓨터 무작정 따라하기>를 소개합니다.
1. 눈이 안 좋은 부모님을 위한 큰 책, 읽기 쉬운 큰 글씨!
책을 보고 싶어도 눈이 안 좋아서 힘들다는 부모님을 위해 큼직한 글씨로 준비했어요. 많은 독자분이 설문조사를 통해 '큰 글씨'로 제작된 책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주셨어요. 이러한 독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읽기 편한 크기로 제작되었답니다.
2. 유튜브로 볼 수 있는 저자의 영상 강의 무료 제공
3. 세상 쉬운 기초부터 친절하게 알려주는 구성
‘부모님’을 위해 시작한 컴퓨터 기초 강의, 어디서부터 어떻게 알려드려야 할까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제게 아무리 쉽게 느껴지는 부분이라도 자세히 짚고 넘어가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철저한 컴맹의 입장에서 ‘쉽게, 천천히, 끝까지’ 이 세 가지 원칙으로 책을 만들었어요. 책으로 공부하다가 이해가 되지 않거나 한 번 더 짚고 넘어가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영상 강의를 시청해 보세요. 친절하고 꼼꼼한 저자의 컴퓨터 기초강의와 책이 있다면 컴맹 탈출, 결코 먼 이야기가 아닙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