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9 읽음
강릉 씨마크호텔 | 차원이 다른 럭셔리 이그제큐티브 호캉스
올스테이
3
강릉 씨마크호텔 | 객실 속 바다가 두둥실! 로맨틱 오션뷰 강릉 씨마크호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리뷰, 어메니티, 더 레스토랑 조식 후기, 비치 온더 클라우드&더 풀 이용 꿀팁, 키즈클럽, 사우나 등 부대시설 완전 정복

강릉 씨마크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객실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강릉 씨마크호텔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은 매우 좋은 전망을 자랑해요. 전면 통창으로 파노라마 오션뷰가 펼쳐지거든요. 객실은 가벽으로 휴식과 수면 공간을 분리했어요. 슈퍼 킹 더블 사이즈의 침대가 있어 잠자리도 편안해요.
스위트룸의 하이라이트인 오션뷰 욕조!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미니바와 커피 머신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룸콕 호캉스에 딱이에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꼬달리 제품으로 제공돼요.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미스트, 클렌저까지 모두 제공돼요! 칫솔세트와 면도기 등의 1회 용품도 함께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
강릉 씨마크호텔의 조식은 1층 더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07:00 ~ 10:00 사이에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아름다운 오션뷰와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로비/부대시설
리프레시를 위한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 스파 등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동으로 상쾌하게 땀을 흘린 후 탁 트인 공간에서 사우나를 즐겨보세요. 휴가인 만큼 편안히 스파를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외관/인테리어
강릉 씨마크호텔은 경포 해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독보적인 전망과 서비스로 항상 높은 예약률을 자랑하죠. 경포 해변과 호수와 모두 가까이 위치해 여행하기 좋아요.

위치

훌륭해요

강원도 여행을 가야할 이유를 하나 더 만들어준 호텔입니다^^ 청결한 방, 편안한 침구, 전망, 수영장 다 좋았어요. 쉐프스테이블의 코스요리도 행복한 시간을 갖게 해줬습니다.
강릉 씨마크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강릉 씨마크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강릉 씨마크호텔은 프리미엄 디럭스, 갤러리 더블, 스위트 크게 3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돌 객실과 한옥 숙소도 있어 아이나 부모님과 함께 찾기에도 좋아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예요. 스위트룸 이용객은 2층 전용 라운지에서 좀 더 편하게 체크인할 수 있어요.

이동 팁
강릉 씨마크호텔은 강릉역, 강릉 고속버스터미널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택시 이용 시 8,000원 정도 청구돼요. 대중교통 이용 시 20 ~ 30분 정도 소요돼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훌륭해요

뷰도 훌륭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모든게 좋았습니다 또 가고 싶습니다 – Young Suk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고객은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류와 음료, 간단한 스낵류가 제공돼요.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되니 부담 없이 즐겨보세요.

비치 온 더 클라우드 & 더 풀

키즈클럽
강릉 씨마크호텔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37개월 이상 ~ 7세 미취학 아동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놀이시설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비치하우스
여름 해변 운영 기간에는 비치하우스도 운영돼요. 남녀 샤워실 및 화장실과 테이크아웃 음료 서비스, 파라솔, 모래놀이존 등이 준비돼있습니다. 물놀이에 필수적인 시설들이 잘되어 있어 편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어요.
더 많은 강릉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씨마크호텔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