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5 읽음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 10만 원 이하 제주공항 근처 숙소
올스테이
2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 주말에도 10만 원 이하로 투숙 가능한 제주공항 근처, 제주시 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여름휴가로 제주도 생각하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갓성비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을 소개할게요!
제주공항 근처 숙소라 위치가 매우 좋고,
주말에도 착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가기 좋아요.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객실 면적이 넓은 제주시 호텔
2. 제주공항 근처 숙소, 차로 9분 거리
3. 호텔 내·외에 위치한 다양한 편의 시설

객실 – 디럭스 트윈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의 디럭스 트윈룸은 더블+싱글 베드로 구성된 객실입니다. 최대 3인까지 투숙 가능해요. 동급 대비 넓은 객실 면적으로 편하게 짐을 풀고 생활할 수 있어요. 객실에서는 제주 바다와 한라산 전망도 감상할 수 있어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칫솔과 치약은 유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식
조식은 2층 레스토랑 파티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06:30 ~ 09:30 사이에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한식과 양식이 골고루 준비되어 있어요.

로비/부대시설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내에는 맥주 펍, 스타벅스 등의 부대시설도 준비돼 있습니다. 제주 수제 맥주와 제주 한정 스타벅스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외관/인테리어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은 가성비 좋은 제주공항 근처 숙소입니다. 제주시의 번화가인 노형동에 위치해 각종 편의 시설과 인접해요. 도심에서 편리한 제주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최고예요!

위치

제주시에서 가장 괜찮은 곳 중 한 곳

제주시에 있어야 한다면 이 곳이 좋습니다 금액 적당하고 방도 크고 깨끗합니다 높은 건물이라 제주시를 볼 수 있습니다 건물에 스타벅스 있고 길건너에 맥도날드 있고 대각선에 드림타워 있어서 좋습니다 – Kyu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은 스탠다드, 디럭스, 콘셉트, 스위트까지 총 4개의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아 동반 고객이라면 키즈룸이나 온돌룸을 이용해 보세요! 좀 더 편리하고 즐거운 제주 여행이 될 거예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넓고 쾌적한 로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세요.

이동 팁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택시 이용 시에도 요금이 5,000원 대로 저렴해요. 대중교통 이용 시, 제주공항에서 365번 버스 탑승 시 바로 호텔 앞에 내릴 수 있어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쾌적한 환경과 교통이 편리한 위치

노형동 중심에 있고, 깨끗하고 좋은 전망으로 제주도 여행시 우선 순위 호텔로 생각하고 있음 – Park
객실 내 파우더룸에는 간이 책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돼 있어요. 하루를 정리하며 일기를 쓰거나, 간단한 업무를 보기에도 제격이에요.

이호테우 해수욕장
귀여운 말등대로 유명한 이호테우 해변은 호텔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낮에 가면 아름다운 바다색을 감상할 수 있고, 저녁에는 야경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해수욕장 주변으로 카페도 많아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도 호텔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무지개 도로는 인생샷 스팟으로 유명하죠! 키세스 포토존, 야경 명소로 유명한 도두봉도 근처에 있으니 함께 들러보세요.

기타 팁
호텔 내에는 비즈니스 센터와 연회장도 준비돼 있습니다. 제주공항 근처라 위치도 좋고 시설도 깔끔해 비즈니스호텔로도 손색이 없어요.
더 많은 제주시 호텔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비짓제주, 아고다, 익스피디아, 베스트웨스턴제주호텔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