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3 읽음
아기랑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독채 키즈룸 여름 펜캉스
올스테이
0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 무더위 녹이는 서울 근교 경기도 가족 여행 펜션! 추천 객실 키즈 풀빌라 리뷰부터 어메니티, 픽업 서비스, 바비큐(BBQ), 개별 수영장, 제트 스파, 근처 명소 아트밸리 & 아침고요수목원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올여름은 풀빌라에서 아기랑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서울 근교로 가면, 멀리 떠날 필요도 없어요.
어딜 갈지 고민이라면, 올스테이가 추천하는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펜션부터 둘러보세요.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요즘 시국에 딱! 독채형 객실
2. 개별 수영장 & 제트 스파
3. 유아 친화적인 편의 시설

키즈 풀빌라
아이와 함께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찾은 가족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이에요. 독채형으로 침실과 욕실 각 2개와 거실, 주방, 스위밍 스파, 야외 테라스 등으로 구성됐어요. 유아 전용 의자와 장난감, 미끄럼틀 등을 갖췄어요.

어메니티
욕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리필형 용기로 제공됩니다. 4인 가족이 써도 넉넉한 양이에요. 이외 비누와 칫솔, 치약, 수건, 드라이기가 비치돼 있어요. 아이 전용 변기와 젖병 소독기도 구비했어요.

다이닝
객실 주방에는 싱크대와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 주전자, 토스터, 식탁 등을 완비했어요. 정수기를 마련해놔, 굳이 생수를 사 오지 않아도 돼요. 취사 및 식기류도 인원수에 맞게 갖췄어요.

로비/부대시설
요즘 시국에 딱 맞게,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부대 시설은 객실 내 프라이빗하게 갖춰져 있어요. 제트 스파와 개별 수영장, 바비큐장이 대표적이에요. 전 객실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비상약도 구비했어요.

외관/인테리어
친환경적인 건축 디자인으로 포천 대자연에 고스란히 녹아들었어요. 고요한 숲속에 힐링 공간을 콘셉트로 한답니다. 주변 경관을 조망할 수 있도록 객실 곳곳에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진 창을 설치했습니다.

위치

지금껏 갔던 곳 중의 최고의 숙소입니다

사장님이 꼼꼼하게 관리를 잘하시는 게 느껴졌어요. 청결하고 예쁜 펜션에서 하루 묵으며 아이들도 스파 수영장에서 정말 즐겁게 놀았고요, 물놀이를 밤늦게 해도 눈치 안 보이는 독채인데다가 주변에 산 경치도 너무 좋았어요! 주변 분들에게도 널리 알렸습니다. 아이 데리고 포천 가면 꼭 한번 들를 곳입니다~! – 후원맘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최저가 보러가기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전체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객실은 구조와 크기에 따라, 에피소드 A부터 G로 타입이 나뉩니다. 커플이라면 원룸형인 에피소드 B로 충분해요. 키즈 풀빌라와 에피소드 G는 신축으로, 70평형 이상 크기예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기준 인원 초과 시 일반 객실은 1인당 2만 원의 요금이 추가돼요. 다만, 키즈 풀빌라는 1인 5만 원, G-1과 G-2는 3만 원이에요.

이동 팁
투숙객을 위한 주차장이 마련돼 있습니다. 공간이 넉넉해, 초보자도 안심! 또한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자체 픽업 서비스도 제공 중이에요. 올스테이 예약 후 숙소로 연락해 시간을 안내 받으면 돼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자주 놀러 올게요

너무 깔끔하고, 침구도 깨끗했습니다. 그냥 컨테이너 몇 개 놓고 하는 펜션이 아니라 세세하게 애정 갖고 꾸며놓으신 티가 많이 나더라고요. (중간 생략) 풀장 물도 너무 깨끗하고 따뜻했어요. 아들이 우리 집 다음엔 여기로 이사했으면 좋겠다고 노랠 부르네요. – 도도네가족
전 객실 개별 바비큐 시설을 갖춰 놨어요. 키즈 풀빌라는 실내와 야외 모두 마련돼 있어요. 오후 10시까지 늦은 시간에도 이용 가능해요. 숯과 그릴 요금은 2~4인 기준 1만 원, 4인 초과 시 2만 원입니다.

근처 명소 아트밸리
기암괴석과 어우러진 호수의 절경은 해외 유명 관광지 못지않아요. 모노레일과 조각공원, 전망카페, 호수 및 산마루 공연장, 천문과학관 등 가족 단위로 즐길 거리가 많아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에요.

근처 명소 아침고요수목원
수목원은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기준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펜션지기가 강력 추천하는 여행지예요. 6월부터 8월까지 수국과 무궁화 축제가 연달아 열려요. 곳곳이 포토존으로, 퇴실 후 가볍게 찾아보세요.

기타 팁

이용객 실제 후기

또 올게요! 정말 좋습니다

제가 예전에 가본 곳이라 추천해서 함께 갔는데 아이도, 함께 간 지인들도 정말 좋아했어요. 다음 여름에 2박 3일 오고 싶다고! 바로 앞 계곡과 청결하고 모든 걸 갖춘 펜션, 친절하신 사장님까지! – 나양
스파는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개별 수영장은 8시까지 이용 가능해요. 둘 다 다음날은 오전 11시까지 자유롭게 쓸 수 있어요. 풀빌라에 튜브는 구비돼 있지만, 수영복은 꼭 따로 챙겨와야 해요. 잊지 마세요.
더 많은 포천의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아침고요수목원 공식 홈페이지,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공식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