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91 읽음
대한항공 '점보스'·이마트 'SSG랜더스' 마케팅 맞손
더팩트
0
대한항공과 이마트가 14일 오후 SSG랜더스 필드에서 양사가 운영하는 점보스 배구단과 SSG랜더스 프로야구단의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대한항공 제공
[더팩트 | 서재근 기자] 대한항공과 이마트는 양사가 운영하는 점보스 배구단과 SSG랜더스 프로야구단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양사는 전날(14일) 오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대한항공 장성현 마케팅/IT부문 부사장,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권혁삼 스포츠단장, 이마트 마케팅 담당 최훈학 상무 그리고 SSG랜더스 민경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배구와 야구 종목 시즌권 할인 등 티켓 프로모션 진행 △양 구단의 BI(Brand Identity)를 담은 공동 굿즈 개발 및 판매 △공동 기부금 적립과 지역 사회 기부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

아울러 프로야구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협약식 행사에는 2020-2021 프로배구 V리그에서 창단 이후 첫 통합 우승을 차지한 대한항공 점보스 정지석 선수가 시구를, 임동혁 선수가 시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대한항공과 이마트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 제휴를 확장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소비자 편의 증진에 앞장설 계획이다.

likehyo85@tf.co.kr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