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월드'에 설산이 열렸다. 9월 6일, 신규 몬스터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이 상륙했다. '뭇 헌터의 마음을 설레게 한 또 다른 것은 '빙룡 이베르카나' 피규어를 비롯한 매력적인 물건이 담긴 한정판 '마스터 에디션 컬렉터즈 패키지'다. '아이스본' 상륙에 맞춰 '마스터 에디션 컬렉터즈 패키지'도 무사히 도착했다.

'마스터 에디션 컬렉터즈 패키지'에는 앞서 소개한 '빙룡 이베르카나' 피규어와 함께 주요 몬스터와 장비, 캐릭터 원화를 담은 아트북과 주제곡을 담은 사운드 트랙 CD, 겨울 느낌을 살린 '메탈 플레이트', 앞과 뒤에 '이베르카나'와 '네르기간테' 모습을 담은 철제 케이스 등이 동봉되어 있다. 이와 함께 '몬스터 헌터 월드' 본편과 '아이스본' 합친 PS4 패키지와 '은기사'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6일 오전부터 목이 빠져라 기다려온 한정판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 너무 기쁜 택배가 왔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한정판 박스에는 '이베르카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박스 뒷면은 이렇게 꾸며져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그러면 뜯어볼까?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커다란 상자 가득 물건이 들어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상자를 열어 구성품을 꺼내 보았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부피가 큰 물건과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작지만 중요한 물건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우선, 피규어를 열어 보자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베르카나'가 날개를 활짝 펴고 설산에 서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커다란 날개와 푸르스름한 색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디테일도 살아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이것만으로도 마음이 흡족해진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하지만 '이베르카나' 피규어가 끝이 아니다, 이번에는 메탈 플레이트를 열어보자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구성은 이렇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이렇게 조립해서 탁자 위에 놓거나 벽에 걸어둘 수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착착 조립하면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이런 모습이 된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이번에는 아트북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몬스터 원화와 간단한 설명, 장비가 소개되어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사운드 트랙 표지도 시원한 느낌을 살렸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CD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