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55 읽음
ITZY 예지, 새 앨범 개인 티저 공개...'독보적 콘셉트' 예고
더팩트
8
ITZY 예지가 새 앨범 개인 티저에서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또 한번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그룹 ITZY(있지) 멤버 예지의 반전 매력이 담긴 새 앨범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ITZY의 새 미니 앨범 'GUESS WHO(게스 후)' 예지 개인 티징 콘텐츠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0시 'NIGHT(나이트)' 버전 티저 이미지와 비디오를 게재한 데 이어 정오에는 'DAY(데이)' 버전 이미지와 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예지는 섬세한 표현력을 살려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NIGHT' 버전 사진 속 예지는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영상 티저에서는 자신을 가로막은 폴리스 라인을 잡아들며 세고 강렬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DAY' 버전 이미지에서는 'NIGHT' 버전에서 볼 수 없었던 오묘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영상 티저 마지막에 나온 "누구일까 마피아"라는 음성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ITZY는 타이틀 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발매에 앞서 단체와 유닛,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더 세고 과감한 콘셉트를 예고했다. 컴백마다 새로운 콘셉트와 압도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보인 ITZY가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한다.

독보적인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는 ITZY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 4월 30일 0시, 한국시간으로 오후 1시 새 미니 앨범 'GUESS WHO'와 '마.피.아. In the morning'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