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49 읽음
스테이씨, "신인상→음방 1위 목표..'힐링돌' 수식어 얻고파"
enews24
1
스테이씨, "신인상→음방 1위 목표..'힐링돌' 수식어 얻고파"
그룹 스테이씨가 새롭게 얻고 싶은 수식어로 '힐링돌'을 꼽았다.

8일 오후 그룹 스테이씨(STAYC)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됐다. 이날 자리에는 스테이씨 멤버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참석해 신보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이날 세은은 'STAYDOM(스테이덤)'에 대해 "장난스럽고 엉뚱한 느낌이 드는 앨범이다. 그 안에서 저희의 자유로움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소개했다.

'4세대 걸그룹 신흥주자'로 각광받고 있는 스테이씨. 멤버 재이는 이번 활동으로 얻고 싶은 수식어에 대해 "'힐링돌’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 대중들에게 힐링이 되는 음악을 선사하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이루고 싶은 성과는 무엇일까. 아이사는 "한 번밖에 받을 수 없는 신인상을 받고 싶다. 더 말씀드리자면 'ASAP(에이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서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하고 싶다"고 밝혔다. 1위 공약을 묻는 질문에는 "좋은 일이 생긴다면 고양이 귀를 달고 '에이셉' 퍼포먼스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STAYDO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새 싱글에는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비롯해 'SO WHAT(소 왓)',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SO BAD(소 배드)(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ASAP(에이셉)'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틴프레시'한 곡이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 전곡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