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18 읽음
스테이씨, "데뷔 첫 화장품 모델 발탁 영광..잘할 자신有"
enews24
1
스테이씨, "데뷔 첫 화장품 모델 발탁 영광..잘할 자신有"
그룹 스테이씨가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소감을 밝혔다.

8일 오후 그룹 스테이씨(STAYC)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됐다. 이날 자리에는 스테이씨 멤버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참석해 신보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스테이씨는 최근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의 새 얼굴로 선정된 바. 멤버들은 모델에 발탁된 후 첫 번째 활동으로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와 관련, 스테이씨 멤버 아이사는 "데뷔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벌써 화장품 광고 모델까지 발탁이 됐다.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은은 "저희가 제일 하고 싶었던 광고가 화장품 모델이었다. 맡게 돼 영광이고 잘할 자신이 있다"며 벌써부터 재계약을 향한 기대를 내비쳤다.

'STAYDO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새 싱글에는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비롯해 'SO WHAT(소 왓)',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SO BAD(소 배드)(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ASAP(에이셉)'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틴프레시'한 곡이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 전곡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