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36 읽음
스테이씨, "5개월 만에 新콘셉트 컴백..긴장되고 설렌다"
enews24
2
스테이씨, "5개월 만에 新콘셉트 컴백..긴장되고 설렌다"
그룹 스테이씨가 5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8일 오후 그룹 스테이씨(STAYC)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됐다. 이날 자리에는 스테이씨 멤버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참석해 신보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이날 멤버들은 "새로운 모습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와서 긴장되고 설렌다.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며 본격 무대를 앞두고 긴장반 설렘반의 모습을 보였다.

리더 수민은 "처음보다는 덜 떨리지만 여전히 떨리기는 한다. 저희 무대를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각오를 전했다.

'STAYDO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새 싱글에는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비롯해 'SO WHAT(소 왓)',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SO BAD(소 배드)(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ASAP(에이셉)'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틴프레시'한 곡이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 전곡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