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02 읽음
BAE173 "음원·음방 1위가 목표! 1위하면 캐릭터 분장하고 무대설것"
enews24
2
BAE173 "음원·음방 1위가 목표! 1위하면 캐릭터 분장하고 무대설것"
남성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음원과 음악방송 1위에 대한 바람을 솔직히 털어놨다.

BAE173(이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남도현 빛 도하)은 8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인터섹션 : 트레이스(INTERSECTION : TRAC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멤버 무진은 목표를 묻는 질문에 "음방, 음원 다 1위입니다"라고 당당히 밝힌 뒤 "저희가 1위를 한다면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장을 하고 음악 방송 무대에 서겠다"고 밝혔다.

다른 멤버 이한결은 "제가 생각했을 때 1위 공약은 사과머리 캐릭터 분장, 인형탈 등 생각을 꽤 했는데 약한 거 같다. 1위를 하게 된다면 음악 방송 혹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매니저 형과 함께 춤을 추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BAE173 "음원·음방 1위가 목표! 1위하면 캐릭터 분장하고 무대설것"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인터섹션 : 트레이스)'는 데뷔 앨범인 'INTERSECTION : SPARK(인터섹션 : 스파크)'를 잇는 스토리로, BAE173 멤버들이 겪는 아픔과 성장기의 고통을 담았다.

타이틀곡 '사랑했다'는 몽환적이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담고 있다. 파워풀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경쾌한 리듬이 포인트인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사랑했다'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BAE173은 이날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인터섹션 : 트레이스'를 발매하며,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사랑했다' 무대를 첫 공개한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