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702 읽음
BAE173 "많은 준비 후 5개월만에 컴백, 기대해주시길"
enews24
20
BAE173 "많은 준비 후 5개월만에 컴백, 기대해주시길"
남성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많은 준비를 거쳐 5개월 만에 돌아왔다며 많은 기대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BAE173(이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남도현 빛 도하)은 8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인터섹션 : 트레이스(INTERSECTION : TRAC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멤버 이한결은 "많은 기간 준비를 거쳐 돌아왔다. 팬분들이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많이 긴장된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멤버 빛은 "파워청량에서 아련 청량으로 돌아왔다. 아련한 감정이 팬분들과 대중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혔다.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인터섹션 : 트레이스)'는 데뷔 앨범인 'INTERSECTION : SPARK(인터섹션 : 스파크)'를 잇는 스토리로, BAE173 멤버들이 겪는 아픔과 성장기의 고통을 담았다.

타이틀곡 '사랑했다'는 몽환적이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담고 있다. 파워풀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경쾌한 리듬이 포인트인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사랑했다'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BAE173은 이날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인터섹션 : 트레이스'를 발매하며,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사랑했다' 무대를 첫 공개한다.
BAE173 "많은 준비 후 5개월만에 컴백, 기대해주시길"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