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5 읽음
휘인 티저, 신곡 'water col '서 냉소적 분위기..궁금증 폭발
enews24
0
휘인 티저, 신곡 'water col '서 냉소적 분위기..궁금증 폭발
휘인 티저 공개에 시선이 쏠렸다.

마마무 휘인의 신곡 ‘워터 컬러(water colo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휘인은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dd’의 타이틀곡 ‘water colo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어두운 호텔 복도를 걸어가는 휘인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그곳엔 지친 듯 널브러져 잠을 자고 있는 사람들이 보이고 휘인은 잠든 사람들 틈에서 냉소적인 모습이다.

특히 “Sometimes I feel life I don't wanna smile I’m still a dreamer I draw myself”라는 문구가 등장, 첫 미니앨범 ‘Redd’가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휘인은 ‘Redd’에 수록된 7곡 중 ‘오후(OHOO)’, ‘봄이 너에게(Spring time)’ 두 곡에 작사로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뽐냈다.

1년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그간 ‘감성 발라더’로서 입지를 다져온 휘인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색으로 가요계를 물들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휘인의 첫 솔로 미니앨범 ‘Redd’는 ‘정돈하다’, ‘치우다’의 뜻처럼 “내 몸과 마음에 붙어있는 거짓된 취향과 스타일을 치워버리고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자신을 나타내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마마무 휘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dd’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제공 = RBW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