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76 읽음
'팬찾쇼' 원어스, '꼬꼬마' 시절 사진 대공개 '귀요미'
enews24
14
'팬찾쇼' 원어스, '꼬꼬마' 시절 사진 대공개 '귀요미'
남성그룹 원어스가 명탐정 코난에 빙의, 6인 6색의 능력치를 발휘한다.

8일 오후 6시 공개되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 '팬찾쇼'에서는 원어스가 첫 주인공으로 등장,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찐팬' 찾기 추리게임에 돌입한다.

이날 원어스는 서로 '투문(공식 팬클럽)'임을 주장하는 지구맛 마카롱, 퐁숀퐁숀퐁숀 중에서 '찐팬'을 찾는 미션을 받는다. 6명 모두 명탐정 코난을 연상케 하는 패션과 촉을 과시하는 한편, 제작진이 준비한 키워드 카드를 골라 각자의 능력치를 결정한다.

우선 '열정 부자' 건희는 멤버들의 만장일치로 '과몰입 1등'을 선택한다. 환웅은 '똥촉'을 획득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도는 "끝까지 간다"로 출구 없는 흥미진진 추리를 예고한다. 이처럼 6인 6색 능력치 카드를 손에 넣은 원어스는 '원어스 탐정단을 위한 추리의 방'에 입장, 본격 '찐팬 찾기' 게임을 시작한다.

그런데 방에 들어서자마자 원어스는 꼬꼬마 시절 사진을 '화환'으로 만든 소품을 보며 모두 웃음을 터뜨린다. 건희는 자신의 사진을 가리키며 "난 어릴 때부터 원어스가 될 걸 직감했지"라며 뿌듯해하는가 하면, 환웅은 "이 사진, 유치원 때 댄스대회 나갔던 건데"라며 쑥스러워 한다. 또 서호의 사진을 접한 멤버들은 "지금과 바뀐 게 없는데? 어제 찍은 사진 아니냐?"면서 너스레를 떤다.

'추리의 방' 탐색을 마친 원어스 멤버들은 "이렇게 우리만을 위한 공간이 있는 건 처음이다. 회사(소속사)에도 이런 공간 없는데, 제작진 여러분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폴더 인사를 해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원어스의 과거 사진과 6인 6색 능력치가 공개되는 '팬찾쇼' 1회는 8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앱에서 독점 공개된다. 1회에 이은 2회는 15일 방송되며, 원어스의 '팬찾쇼' 비하인드 영상과 스페셜 영상은 향후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추가로 만날 수 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