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2 읽음
장난인 줄 알았던 Xbox 시리즈 X 냉장고, 진짜로 나온다
게임메카
0
▲ 밈인 줄로만 알았던 Xbox 시리즈 X 냉장고가 진짜로 출시된다 (사진출처: Xbox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Xbox 시리즈 X 외형이 처음 공개됐을 당시 팬들은 기기를 보고 '공기청정기다', '냉장고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 워낙 단순하고 현대적인 모습 덕분에 이런 독특한 평가가 나왔는데,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에서 Xbox 시리즈 X 모양의 냉장고를 출시하겠다고 공식 발표해 화제다.

Xbox 사업부 총책임자인 아론 그린버그는 지난 2일, 본인 트위터를 통해 Xbox 시리즈 X의 미니 냉장고를 만들겠다고 발표했다. 이유인 즉 Xbox가 트위터 최고의 브랜드 경쟁에서 1위로 뽑혔기 때문이다. 아론 그린버그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동안 밈으로 유행했던 Xbox 시리즈 X 냉장고를 직접 제작하겠다고 한 것이다.

Xbox 시리즈 X는 위에서 말했듯이 처음 공개됐을 당시부터 냉장고가 연상되는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외국에서는 이것이 '밈'화 되어 각종 팬아트나 패러디 영상이 나오기도 했다. MS에서도 이 밈을 활용해 지난 10월, Xbox 시리즈 X 냉장고 트레일러 영상을 직접 제작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Xbox 시리즈 X 미니 냉장고가 언제 어떤 모습으로 출시될지에 대해선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사업부 총 책임자가 직접 공언한 만큼 머지않아 공식 상품으로 제작될 것이 확실해 보인다.
▲ Xbox 시리즈 X 미니 냉장고를 제작하겠다고 밝힌 아론 그린버그 Xbox 사업부 총 책임자(사진출처: 아론 그린버그 공식 트위터)
▲ Xbox 시리즈 X 냉장고 패러디 소개 영상 (영상출처: Xbox 공식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