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 읽음
마스터바이옴 피부유산균 HY7714 함유, ‘스킨마스터’ 2월 25일 CJ오쇼핑 방송
스포츠서울
0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투잡유산균 마스터바이옴의 피부유산균 ‘스킨마스터’가 오는 25일 오전 9시 25분 부터 CJ오쇼핑에서 방송된다. 마스터바이옴은 장 건강은 기본, 소비자가 원하는 건강 고민을 하나 더 케어 할 수 있는 멀티기능성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 배우 최지우가 선택한 유산균으로도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유산균 마스터바이옴 ‘스킨마스터’는 유산균 4,500여종 중 선택된 멀티기능성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HY7714가 주 원료인 제품이다. 주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HY7714는 건강한 한국인 여성 모유에서 유래한 유산균으로, 인체적용시험결과를 통해 장건강은 물론 피부건강 개선을 확인한 원료이다.

마스터바이옴 관계자는 “장 건강은 기본, 원하는 건강 고민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멀티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를 찾고 있는 소비자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스킨마스터는 한가지 제품으로 여러 건강을 챙기고 싶은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유산균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기능성원료 프로바이오틱스 HY7714가 주 원료인 피부유산균 마스터바이옴 스킨마스터로 장건강은 물론 피부건강까지 한 번에 챙기기 바란다.”고 밝혔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