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76 읽음
골든차일드 Y·이장준, '발성학개론'부터 '인싸 특강'까지 '매력 대방출'
enews24
2
골든차일드 Y·이장준, '발성학개론'부터 '인싸 특강'까지 '매력 대방출'
남성그룹 골든차일드의 Y, 이장준이 '일타 강사'로 '아돌라스쿨'에 출강한다.

Y와 이장준은 24일 오후 5시부터 U+아이돌Live 앱에서 생방송되는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겨울방학 단기 속성 '인강'을 펼친다.

'아돌라스쿨'은 국내 최초 아이돌 라이브 인강 프로젝트. 앞서 SF9-아스트로-오마이걸-(여자)아이들-DAY6-CIX 멤버들이 일타 강사로 나서 수강생들의 열띤 환호를 받은 바 있다. 24일에는 최근 후속곡 'BREATHE'로 왕성한 활동에 나선 골든차일드의 Y와 이장준이 인강을 선보인다.

우선 Y는 골든마우스대학교 돌비 서라운드 파워보컬학과 출신의 '일타 강사' Y쌤으로 분해 '발성학개론'를 가르친다. 설탕보다 300배 더 달콤한 사카린 보이스로 유명한 Y쌤은 '生초보 노래 신생아의 옹알이 탈출법'이란 강의를 주제로 자신의 경험담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원래 음역대가 좁고 낮았지만 이를 완벽하게 극복한 Y쌤은 "노래가 어렵고 소리 내는 것부터 어려운 사람들에게 다년간의 노하우를 쉽고 재밌게 가르쳐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뒤이어 이장준이 금빛어린이대학교 인싸이미지 컨설팅학부 출신 이장준 쌤에 분해 '핵인싸 필살기' 특강을 펼친다. '아이돌 조기수다회 회장'답게 그는 새학년, 새학기 친구 사귀기부터 연예계에서 아이돌로 살아남는 법, K-POP 과몰입남이 추천하는 숨은 명곡까지 알찬 강의를 선보인다. 두 사람의 인강 후에는 여자친구의 예린, 신비가 오후 8시부터 인강 바통을 이어받는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의 인강을 라이브로 구성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