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56 읽음
차세대 보컬리스트 이민혁, '안녕? 나야!' OST 참여 '꿀 보이스'
enews24
2
차세대 보컬리스트 이민혁, '안녕? 나야!' OST 참여 '꿀 보이스'
가수 이민혁이 배우 최강희, 김영광 주연의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이민혁은 '안녕? 나야!'의 OST '오늘밤'의 가창을 맡아 음원을 녹음했으며,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 및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안녕? 나야!' 속 감성적인 장면들과 함께 차세대 보컬리스트 이민혁의 목소리가 담긴 음원이 일부 공개되어 드라마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민혁은 대중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인 '취기를 빌려' 원곡의 보컬로 알려지며 숨겨진 아티스트, 목소리 등으로 크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너만 몰라' 그리고 지난 12월엔 소속사 선배 정동환과 함께한 신곡 '재생'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과 함께 자신의 음악 또한 한 단계 성장,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하는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의 주인공 반하니(최강희 분)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세의 내(이레 분)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와 함께 이민혁이 부른 '안녕? 나야!' OST Part.2 '오늘 밤'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뮤직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