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40 읽음
BJ감동란, 악플러 고소 예고 "제보해주면 큰 도움 돼"(전문)
enews24
6
BJ감동란, 악플러 고소 예고 "제보해주면 큰 도움 돼"(전문)
BJ감동란 악플 고소 예고에 시선이 쏠렸다.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선 BJ감동란이 21일 아프리카TV 게시판을 통해 "고소 진행하려고 하는데 도와주실 분"이라며 글을 게재했다.

BJ감동란은 "여러 커뮤니티에서 오다 가다 보신 악플들 중에 '아! 이건 선 넘었다, 이건 도저히 봐주면 안되겠다!' 싶은 글들을 보셨다면 해당 링크와 캡처본을 저에게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라고 물어봤다.

그러면서 BJ감동란은 "번거로우시겠지만 한 분에 하나씩만 제보해주신다면 저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라며 "이따 변호사 만나러 감"이라고 악플 관련 고소로 인해 변호사를 만난다고 시사했다.

앞서 BJ감동란은 19일 부산의 한 식당에서 방송을 진행하다가 잠시 자리를 뜬 사이 식당 종업원 및 사장으로부터 성희롱 섞인 뒷담화를 들어 곤혹을 치렀다.

이후 해당 식당 주인이 사과문을 게재하며 사건이 일단락 됐으나 BJ감동란이 사건을 조작한 것은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됐다. 허나 BJ감동란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 다음은 BJ감동란 아프리카TV 공지 글 전문이다.

고소 진행하려고 하는데 도와주실 분.

여러분 혹시 여러 커뮤니티에서 오다 가다 보신 악플들 중에 ‘아! 이건 선넘었다, 이건 도저히 봐주면 안되겠다!’ 싶은 글들을 보셨다면 해당 링크와 캡처본을 저에게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한 분에 하나씩만 제보해주신다면 저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따 변호사 만나러 감.

사진=BJ감동란 SNS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