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6 읽음
친구랑 여행 간다면 주목! 트윈룸이 있는 강릉호텔 best 3
올스테이
0

강릉호텔 | 우정여행 숙소로 제격인 트윈베드가 있는 강릉호텔 + 겨울에 가보면 좋을 강릉 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비록 추운 겨울이지만 청량하고 푸른 바다가 반겨주는 강원도 강릉은
럭셔리한 호텔부터 가성비 만점의 호텔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숙소가 가득해
‘우정 여행’ 떠나기 가장 좋은 여행지 중 하나죠!
그런 의미에서 강원도 우정여행을 위한 강릉호텔 BEST 3 + 강릉에서 가보면 좋을 장소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강릉 겨울 여행지

경포해수욕장

강릉을 대표하는 경포 해수욕장은 강릉 시내에서 1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을만큼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고, 탁 트인 해변의 장관과 곳곳에 액자 포토존 등 친구와 함께 추억 남길만 한 곳들이 있어 매력적인 관광지 인데요.

특히!! 중앙광장 내에 설치된 추억의 느린 우체통은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예쁜 엽서를 구매해서 1년 후 서로에게 편지를 적어 보내보세요. 정확히 1년 뒤 편지를 받게되니 감동과 재미, 추억 모두 받게 될 거예요.

안반데기

나혼산에서 가수 화사가 안반데기에서 별구경하는 장면이 방송 되어 방송 직후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검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된 안반데기! 안반데기는 어떤 장비 없이도 맨눈으로도 쏟아지는 별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일몰 스팟으로도 유명하니 옷 따숩게 입고 야식 두둑하게 챙겨서 출발해 보세요!
우정여행에 추천하는 강릉 트윈룸 호텔BEST 3

강릉 씨마크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객실 – 프리미어 디럭스 트윈
강릉호텔 씨마크는 대부분의 객실에서 일출과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바다 전망으로 설계되었어요.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디럭스 트윈룸은 두 개의 더블베드가 놓여 있고, 테라스가 있어 바다를 더욱 가까이서 접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객실 중 하나예요!


어메니티
욕실에는 샤워부스와 욕조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어메니티로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비누, 바디로션이 제공돼요. 이외 칫솔과 치약, 면도기, 샤워캡, 면봉, 화장솜, 빗,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수건 등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니 몸만 가볍게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조식
조식은 1층 더 레스토랑에서는 07:00 ~ 10:00 사이에 제공 되는데요. 바다 전망의 창가 좌석은 운이 좋으면 해 뜨는 풍경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오픈 시간 잘 맞춰 도전해 보세요! 메뉴로는 강원도 지역 특산물로 초당순두부, 강릉 감자떡, 속초 새우 먹물 바게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로비/부대시설
체크인은 시작 시간은 15:00부터, 체크아웃 마감시간은 12:00까지예요.


외관/인테리어
경포의 빛과 색깔이 호텔 안으로 온전히 투영되는 매력적인 백색의 외관을 한 씨마크 호텔의 외관! 깔끔한 인테리어의 객실에서는 대부분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데요. 특히 바로 앞에는 경포 해수욕장이, 뒤로는 경포 호수가 있어 호텔 주변으로 산책만 해도 충분한 휴식이 될 거예요.


위치

호캉스한 기분 제대로 나네요

강원도 최고의 럭셔리 호텔이네요. 또 방문할 계획입니다.-jiniin
강릉 씨마크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강릉씨티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모던하고 깔끔한 신축 호텔
2.10만 원 이내의 가성비 트윈룸 객실
3.강릉시외버스터미널 & 강릉역 10분 이내 거리

객실 – 스탠다드 트윈
아직 지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하고 최신식 컨디션을 자랑하는 강릉씨티호텔!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등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지만 친구와 함께하는 우정여행에는 가성비 좋은 스탠다드 트윈룸도 인기가 높다고 해요.
객실에는 침대 2개가 놓여 있고, TV, 책상, 옷 수납공간, 미니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냉장고 안에는 생수 2병과 원두커피, 오죽헌 차 티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어메니티
욕실은 샤워부스 형태이며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과 치약, 면도기까지 모두 제공되니 클렌징폼만 챙겨오세요.


조식
아침은 07:00~09:00 사이에 2층 레스토랑에서 이용이 가능해요. 메뉴는 전체 투숙 인원에 따라 정해지는데요. 20명 미만일 경우 세트메뉴로 제공되고, 그 이상인 경우에는 뷔페식을 제공하고 있어요.


로비/부대시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부대시설로는 강릉 시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이 있어요. 원래는 루프탑 바 형태로 맥주와 안주를 판매하는데 지금은 코로나 관계로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된 휴식공간으로 이용되고 있어요.


외관/인테리어
강릉 시내인 교동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강릉 씨티호텔은 신축 호텔답게 깔끔하고 모던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강릉 시외버스터미널 5분, 강릉역 9분 거리로 뚜벅이 여행객들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강릉호텔 찾는다면 이곳이 제격이에요!


위치

만족합니다

위치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청결합니다. 주변에 식당 카페 마트등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루프탑도 있어서 밤늦게맥주 한잔 하고 싶다면 어디 호프집 갈거 없이 루프탑에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하는것도 굿굿!!-JUNG
강릉씨티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더 홍씨호텔 강릉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조식 레스토랑
2.감각적인 외관 & 아늑한 객실
3.강릉고속버스터미널 & 강릉역 10분 이내 거리

객실 – 스탠다드 트윈
마지막으로 아늑한 분위기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강릉호텔 ‘더 홍씨호텔 강릉’ 을 소개할게요! 스탠다드 객실은 가장 기본적인 객실로 더블베드 또는 트윈베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침대 옆에는 협탁이 놓여 있어 휴대폰 등 개인 소지품을 올려두기 편리하고, 방은 좁지만 두 개의 침대와 TV, 책상, 화장대 등 구비돼 알찬 구성을 자랑해요.


어메니티
신축호텔 답게 욕실도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더 홍씨호텔 강릉! 어메니티로는 샴푸, 바디워시는 물론 칫솔, 치약, 빗, 화장솜, 면봉, 스킨케어 제품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조식
강릉호텔 더홍씨는 조식 사전예약제를 도입해, 9층 레스토랑에서 07:30 ~ 09:00 사이에 지정된 시간에만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스타일의 조식을 즐길 수 있어요. 레스토랑안에 일정 인원 이상이 이용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고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로비/부대시설
체크인은 오후 16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예요!


외관/인테리어
감각적인 벽돌외관과 군더더기 없는 객실까지 강릉호텔 더 홍씨는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아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에요. 강릉 고속버스터미널은 차로 5분이면 갈 수 있고, KTX 강릉역 역시 10분 이내로 갈 수 있답니다.


위치

위생 최고 조식 최고 친절 최고

지은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그런지 깔끔하고 좋았어요. 직원분들모두 친절하셨고 조식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주변에 아기손님도있었는데, 아기손님 측도 다른 손님도 서로 기분좋은 식사시간 되도록 여러가지 조치도 취해주셨습니다. 덕분에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so
더 홍씨호텔 강릉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아고다, 여기어때, 한국관광공사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