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7 읽음
미리 예약하면 좋은 강원도 속초펜션 BEST 3 (For 4인가족)
올스테이
0

강원도 속초펜션 | 4인 가족을 위한 강원도 속초 숙소 베스트 3 + 겨울에 가면 좋은 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
바다와 산이 모두 밀집해 있고 지역 특색이 물씬 풍기는 맛집들도 즐비한 강원도 속초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 곳이죠.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그리고 가족 여행에도 추천해 드리는 곳이에요.
특히 서울에서 속초까지 고속도로가 개통되어 이동시간이 많이 단축되기도 했고,
고속버스로 이동이 가능해 접근성이 편리한 장점이 있는 곳이죠!
오늘은 가족여행을 위해 미리 예약해두면 좋을 강원도 속초펜션 3곳을 소개해요.
특히 4인 이상 머물 수 있는 객실로 선별하여 소개 드릴 테니 가족여행에 참고해 보세요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속초 여행지

설악산

강원도에 왔다면 우리나라에서 3번째로 높은 산인 설악산을 빼놓을 수 없죠! 물론 추운 겨울 등산길이 망설여지실 텐데요,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설악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되거든요 정상에 올라서면 바로 마주하게 되는 눈 덮인 설악산 절경이 정말 멋있답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봉화대와 울산바위, 속초시 전경 모두 볼 수 있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속초 해수욕장

사계절 관광객들의 발길이 항상 끊이질 않는 곳으로 해수욕장과 함께 꽃길, 산책로 등이 조성되어 있어, 해수욕과 함께 즐기면 더욱 좋아요! 속초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이며, 속초 시내와 가깝고 교통이 편리하여 언제든 잠시 들려 바다를 둘러 보기도 딱이랍니다!
4인 가족을 위한 속초펜션 BEST 3

속초 더티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모던한 외관과 최신식 시설을 갖춘 오션뷰 신축펜션
2.속초해수욕장 & 청초호 도보 이동 가능
3.속초고속터미널 차량 2분 내외

객실 – t6 (스위트룸)
시원하고 가슴이 뻥뚫리는 오션뷰를 자랑하는 속초 the T 펜션은 최소 2인부터 최대 10인까지 숙박 가능한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t6 객실은 6인 정원의 스위트룸으로 가족여행에 인기만점 객실이에요.
대형 거실에는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도록 통유리창과 소파 배치가 돋보이는데요! 그뿐만이 아니라 트윈베드가 놓인 침실과 추가로 이층침대가 별도로 놓여 가족들 모두 널찍하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답니다.


어메니티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펌핑치약이 세면용품으로 제공돼요. 수건은 1인당 두 장씩 제공되고, 드라이기는 다이슨 제품으로 준비돼요.


다이닝
더티펜션의 T6 룸의 주방은 최고의 시설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데요! 냉장고, 전자렌지, 정수기, 인덕션, 전기포트, 냄비를 비롯한 각종 주방도구, 식기류 등 모두 갖춰져 있어요. 4인 기준 3만 원 추가 시 자이글을 대여하여 실내에서 따뜻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도 있어요!


로비/부대시설
부대시설로는 6층에 올라서면 탁 트인 속초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탑이 있는데요! 물론 객실에서도 통 유리로 오션뷰를 감상 할 수 있지만 개방감 느껴지는 루프탑에서 가족사진 남겨두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그뿐만이 아니라 1층에는 스낵은 물론 라면, 맥주, 칫솔 등 편의용품까지 구매 가능한 편의점이 입점 되어 있답니다! 체크인은 오후 15:00 부터 진행되고, 다음날 오전 11:00까지 체크아웃 해주시면 되니 참고해 주세요!


외관/인테리어
강원도 속초펜션 the-T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신축펜션이기에 모던한 외관은 물론, 최신식 내부 컨디션과 프리미엄 오션뷰를 갖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속초 해수욕장은 바로 앞에 있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청초호 역시 인접해 있어요. 속초고속터미널 도보 10분 내외, 차량으로는 2분 내외에 위치해 교통편 역시 편리한 곳이랍니다.


위치

정말 좋아요

방도 너~~~무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으면서 방음까지 잘되면서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다시 재방문 하고싶습니다 ^^ –639kim
속초 더티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속초 해별달 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숲속 별장에 온 듯! 원목 독채 별장
2.반려견도 함께 즐기는 펜캉스
3.속초 해수욕장 등 주요 관광지와 인접한 위치

객실 – 독채
원목으로 마감되어 마치 숲속 별장에 온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강원도 속초펜션 그 두 번째 추천은? 속초 해별달 펜션의 독채 객실이에요! 독채 객실은 총 3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모두 복층형 구조로 침대 4개, 욕실 2곳으로 구성되어 가족여행도 좋지만 친구들과 함께 머물기에도 충분한 곳이죠.
욕실에는 기본적인 세면 용품만 제공되니 개인적으로 칫솔과 클렌징폼 등은 챙겨 가시길 추천해 드려요!


다이닝
주방에는 요리가 가능한 가스레인지와 씽크대, 냄비, 주걱 등과 4인용 식탁과 식기류 일체가 준비되어 있어요. 객실 내에서는 튀김 및 구이를 제외한 요리는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로비/부대시설
그럼 바비큐는 어디서 즐기느냐! 각 객실마다 마련된 개별 바비큐 공간에서 인원 수에 맞게끔 추가 금액을 지불하시면 즐길 수 있답니다
해별달 펜션은 반려견들과 함께 머물 수 있는 펫프렌들 펜션인데요. 그에 걸맞게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전용 놀이터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체크인은 15:00 부터, 체크아웃은 익일 11:00 까지예요!


외관/인테리어
강원도 속초펜션 해별달은 다소 연식이 있는 곳이지만 2020년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곳인데요. 독채 객실과 일반 객실 등으로 구분되어 있고 오션뷰 마운틴 뷰 등 취향껏 고를 수 있어요! 그뿐만이 아니라 속초 해수욕장과 설악 해수욕장 인근에 있고 접근성 역시 편리한 곳이에요!!


위치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다 맘에 들고요~~ 건물도 이뻤어요! ㅎㅎ-whdwhd
속초 해별달 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속초 모닝뷰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오션뷰 개별 테라스 갖춘 초대형 복층 객실
2.피로를 사르르 녹여줄 월풀스파
3.속초 해수욕장 10분 내외

객실 – 로얄
모닝뷰펜션은 설악의 웅장한 풍경과 동해 바다의 수평선이 한눈에 펼쳐지는 강원도 속초펜션입니다. 로얄 복층형 객실은 넓은 거실과 2개의 침실이 있어 4명 가족이 무리없이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에요.
개별 테라스가 구성되어 있어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니 꼭 놓치지 마세요! 체크인은 오후 15시 이후, 체크아웃은 오전11시까지예요!


어메니티
로얄 객실에는 화장실이 3개나 준비되어 있어요. 대가족이 와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특히 월풀스파도 갖춰져 있으니 피로도 사르르 녹이고 아이들 씻기기도 좋아요.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어요!


다이닝
객실 1층에는 널찍한 주방과 전자렌지, 커피포트, 인덕션, 압력밥솥, 냉장고 등 웬만한 취사도구가 갖춰져 있어 가족과 함께 맛있는 요리도 즐길 수 있어요!


로비/부대시설
모닝 객실을 제외한 모든 실내 바비큐장이 완비돼 겨울철에도, 장마철에도 상관없이 맛있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데요, 숯과 그릴 이용 요금은 20,000원이 부과되고, 22시까지 이용 가능해요.
그외 부대시설로는 여름철 운영되는 깔끔하고 넓은 야외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외관/인테리어
속초 유명 관광지인 속초해수욕장과 장사항, 동명항 등을 차량 이동 시 10분 내외로 갈 수 있고, 설악산도 30분 이내로 갈수 있는 속초 모닝뷰 펜션은 설악산의 웅장한 풍경과 동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뷰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럭셔리한 외관과 심플하고 모던한 실내 인테리어가 가족 여행에 여유와 낭만을 선물해줄 거예요!


위치

담에 또 올게요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고, 겨울인데도 따뜻했습니다. 온수도 잘나오고 관리가 잘 되어있단 느낌이 들었습니다.-los
속초 모닝뷰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더티펜션 공식 블로그, 해별달 펜션 공식 홈페이지, 모닝뷰펜션 공식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