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0 읽음
서브 제로 등장, 모탈 컴뱃 실사 영화 스틸컷 최초 공개
게임메카
0
▲ 모탈 컴뱃 영화 스틸컷 (사진출처: 모탈 컴뱃 영화 공식 트위터)
오는 4월에 개봉되는 모탈 컴뱃 실사 영화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를 통해 서브 제로, 잭스 등 영화에 등장하는 게임 주요 캐랙터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스틸컷은 16일에 모탈 컴뱃 영화 공식 트위터에 올라왔고, 영화에 나오는 주요 인물들의 모습을 담았다. 시리즈 최고 인기 캐릭터로 손꼽히는 서브 제로와 함께 잭스, 소냐 블레이드, 레이든, 리우 캉, 쿵 라오, 케이노를 이미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 모탈 컴뱃 영화 스틸컷 (사진출처: 모탈 컴뱃 영화 공식 트위터)
강렬한 페이탈리티로 유명한 격투 게임 모탈 컴뱃은 1995년에 영화로도 개봉되어 전 세계 1억 2,000만 달러에 달하는 수익을 낸 바 있다. 그러나 영화 속편이 참패하며 명맥이 끊겼다. 그러나 지난 2013년부터 모탈 컴뱃 영화판 리부트가 제작에 들어갔고 오는 4월 개봉을 앞두게 된 것이다. 감독은 광고 제작자로 명성을 쌓은 사이먼 맥쿼이드, 각본은 세인츠 로우, 레지던트 이블 등 게임 원작 영화 다수를 맡아온 그렉 루소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확인할 수 없으나 이번 모탈 컴뱃 실사 영화에는 게임의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

된다. 이는 기존 영화판과 구분되는 가장 큰 특징이다. 이에 대해 맥쿼이드 감독은 지난 15일(현지 기준) 해외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정말 치명적인 페이탈리티가 있다”라며 “몇 가지 상징적인 액션을 골랐고, 정말 멋진 움직임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모탈 컴뱃 영화는 4월 16일 미국 영화관과 HBO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인 HBO Max에서 동시 개봉한다. 국내 개봉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