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65 읽음
⭐️대세 예감! 고교 모델 콘테스트를 싹쓸이한 김하늘은 누구?
더스타
2
1편에 이어 제2회 고교 모델 콘테스트 위드 이상봉에서 더스타상을 수상한 차세대 모델들을 소개합니다!
모델 서예림이 입은 의상은 제5회 고교 패션 콘테스트 위드 이상봉에서 더스타상을 받은 한세라 학생의 작품.
SEO YERIM

모델 서예림
나이 17세
키 180cm
학교 세종 양지고등학교
수상 내역 한국모델협회상, 더스타상


제2회 고교 모델 콘테스트 위드 이상봉에서 더스타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줄 생각도 못 했어요.(웃음) 고교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제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간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덕분에 오늘 더스타 화보 촬영도 하게 됐는데요, 소감이 어때요?
처음으로 화보 촬영을 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제 꿈에 더욱 도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습니다.

제2회 고교 모델 콘테스트 위드 이상봉에 지원한 동기가 궁금해요.
평소에 이상봉 디자이너를 굉장히 좋아하고 존경했어요. 이상봉 선생님께서 콘테스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들어 기쁜 마음으로 지원하게 됐습니다.

모델 김하늘이 입은 의상은 제5회 고교 패션 콘테스트 위드 이상봉에서 더스타상을 받은 전병욱 학생의 작품.
모델 꿈은 어떻게 갖게 됐나요?
밝은빛 아래에서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고 당당하게 워킹하며 촬영하는 모델들이 너무 멋져 보여 모델의 꿈을 키우게 된 것 같습니다.

이번 제2회 고교 모델 콘테스트 위드 이상봉에 참가하며 가장 힘들었던 점은?
코로나19로 콘테스트 내내 방역 수칙을 지키며 마스크를 계속 써야 했던 점이 힘들었어요.

준비하면서 기억나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백스테이지에서 모델들과 디자이너들이 지친 기색 없이 기쁜 마음으로 콘테스트를 진행한 것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모델 서예림이 입은 의상은 모두 LIE.
모델로서 자신만의 매력을 꼽는다면?
동양적인 이미지와 강렬한 무쌍이 저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웃음)

비율이 좋다는 평가가 많은데요, 어릴 때부터 이렇게 키가 컸나요? 자신의 장점을 뭐라고 생각하는지?
어렸을 때부터 키가 컸어요. 어머니, 아버지 두 분 다 키가 크셔서 저도 이렇게 많이 큰 것 같습니다. 제 장점은 어디에서든지 당당하고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자신감이에요.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이 있나요?
시즌별로 유행하는 옷을 즐겨 입어요. 또 니삭스를 좋아해 자주 착용하는 편이에요. 좋아하는 디자이너로는 지춘희 디자이너 선생님도 꼽고 싶어요.

이제 모델로서 한 걸음 내딛게 됐는데 앞으로의 계획은?
단순히 키가 크고 얼굴이 예쁘고 비율이 좋은 것보다 제 끼와 재능을 끊임없이 발전시켜서 인정받는 모델테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모델뿐만 아니라 연기자나 엔터테이너를 꿈꾸나요?
연기자는 생각해보지 않았지만 저의 끼를 살려서 방송 쪽으로도 나가고 싶습니다.

2021년의 소망은?
해외 진출이 저의 버킷 리스트입니다. 꼭 이루고 싶어요.(웃음)



INTERVIEW LIE SANGBONG
코로나19로 어렵게 치른 고교 패션·모델 콘테스트 위드 이상봉의 의의와 소감은?
고등학교 청소년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해 성공적으로 콘테스트를 치른 것은 학생들의 꿈이 코로나19를 이겨낸 승리입니다. 또한 도움을 주신 모든 분의 응원과 학생들의 꿈에 대한 열정의 힘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제5회 고교 패션 콘테스트 위드 이상봉의 주제로 한글, 한복, 에코, 패션 아이콘을 선정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처음 1회와 2회 때 주제는 에코와 패션 아이콘이었습니다. 에코는 우리 인류의 미래가 환경과 직결되는 점, 패션 아이콘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나 멘토들을 의미합니다. 3회부터 우리 문화를 알리고 공부하라는 의미로 한글을, 5회 때는 새롭게 한복을 테마로 넣어 사라져가는 우리의 고유 의상에 대한 발전을 도모했습니다.

이번 고교 패션·모델 콘테스트 위드 이상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 있나요?
코로나19로 인해 대회가 열릴 수 있느냐, 없느냐로 몇 달을 고민하다가 학생들에게 꿈을 포기하게 하는 것은 지울 수 없는 상처가 될 것 같았습니다.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신 많은 후원사와 협찬사, 강동문화재단의 이정훈 구청장님과 이재훈 대표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번 학생들 작품을 보면서 느낀 우리나라 패션의 미래에 대한 전망은?
1회부터 5회까지 콘테스트를 치르면서 한 해 한 해 발전하는 걸 보는 것은 감동이었습니다. 패션 콘테스트에 도전했던 많은 학생이 훗날 대한민국 패션의 미래라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고교 패션·모델 콘테스트 위드 이상봉에 대한 계획이 있다면?
고교 패션·모델 콘테스트 위드 이상봉을 통해 선보인 학생들의 작품을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으로 판매하면서 디자이너로 활동해나갈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패션 디자이너, 모델을 꿈꾸는 고교생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꿈을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도전하는 끈기 있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꿈을 꾸고 꿈을 사랑하는 거지 꿈이 우리를 지배하면 꿈도 이루기 전에 스스로 포기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꿈을 즐기세요!


가기 전에 더슷하 tv 구경하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