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33 읽음
데니스포츠, 어플리케이션 '매치업' 악동컴퍼니와 업무 협약
스포츠서울
0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생활 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 중인 데니스포츠가 ㈜악동컴퍼니와 업무 협약을 맺는다.

데니스포츠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서 생활 축구 동호인들의 활동을 더욱 장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유치할 것”이라며 “민간 시설 및 축구 교실을 운영 중인 기업들이 국민체육진흥공단이나 문체부에서 내려지는 지원 사업들을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공고해준다”고 밝혔다.

회원 수 1만여명 전국의 민간 체육 시설 1500곳의 가입을 통해 통해 운영되는 ㈜악동컴퍼니는 플랫폼 ‘매치업’을 통해서 유럽축구연맹(UEFA) 지도자 교육 강사 및 브라질 축구협회 전임지도자들을 초청해 클리닉을 유치할 예정이다.

데니스포츠와 악동컴퍼니는 지역 아동센터 및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 아이들도 민간 시설을 통해 선진 프로그램으로 스포츠 교육을 접할 수 있도록 공조하기로 했다.

데니스포츠 임규혁 대표는 “악동컴퍼니의 플랫폼을 활용해 더욱 더 관련 분야 기업들과의 교류를 할 수 있고 상생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협업을 통해 여러 기업들과 행복한 스포츠 문화를 형성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악동컴퍼니 박병훈 대표는 “자체 플랫폼을 활용해서 스포츠를 사랑해주는 체육인들과 민간 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들이 더욱 더 끈끈하게 협업을 통해서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urin@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