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 읽음
집에서 관리하는 홈 케어 뷰티솔루션
스포츠서울
0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K-뷰티 열풍에 힘입어 성장한 뷰티 디바이스 산업이 비대면 시대를 만나면서 또 한 번 도약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뷰티 디바이스 전문기업 (주)큐젠드(대표 김동우)에서 런칭한 브랜드 ‘뷰클래스’(VU:CLASS)가 비상한 관심을 받는다.
‘뷰클래스’는 실리콘 클렌저, 인텐시브 히팅 이온 갈바닉,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 퓨어 아쿠아 필링기, 컴팩트 립스틱 갈바닉 등 뷰티 디바이스 5종과 로열 타임 리셋 아이크림, 로열 하이드로 앰플 등 2종 기능성 스킨케어로 구성됐다.

2021년에도 약 5종의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인데, ‘인텐시브 히팅 이온 갈바닉’은 온열기능과 갈바닉 이온이 자극 없이 피부 깊이 유효 성분을 흡수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는 마사지 기기이다.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는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화이트헤드 제거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퓨어 아쿠아 필링 디바이스’는 클렌징, 모이스처, 리페어 3종 모드를 구현하여 피부 컨디션에 맞춰 피부케어가 가능하다.

2021년 신제품인 ‘컴팩트 립스틱 갈바닉’은 클렌징, 모이스처, 부스터 3종 모드를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피부케어가 가능하며, 뷰클래스 아이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눈가, 입가 등을 관리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다.

뷰클래스 제품은 현재 국내 백화점뿐 아니라 홍콩, 마카오, 중동, 베트남 등에 활발히 수출 중으로 세계시장에서 ‘미래를 이끌어갈 홈 케어 K-뷰티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whyjay@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