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14 읽음
당장 손민수하고 싶은 스타들의 겨울 액세서리 스타일링 4☃️
더스타
1
WINTER FASHION ACCESSORY

너무 예뻐서 당장 손민수하고 싶은 스타들의 겨울 액세서리 스타일링은?



#WARM HAT
서현
산다라박
예리
모자만 잘 착용해도 옷을 여러 벌 입은 것 같은 방한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혹독한 겨울철에 모자는 필수 아이템. 레드벨벳 예리는 비니를 스웨트셔츠와 매치해 트렌디한 코디를 선보였고, 서현은 화이트 터틀넥에 진을 매치한 깔끔 룩에 그레이 모자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산다라박은 플리스 소재의 버킷 해트와 하늘색 패딩을 매치해 보기만 해도 귀엽고 따뜻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추천 아이템
뉴스보이 캡 어썸니즈 7만2천원



#COZY MUFFLER
최유정
이나은
슬기
겨울 액세서리의 끝판왕, 머플러. 가벼운 카디건, 코트 위에 착용하면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면서 보온 효과도 확실하다. 위키미키 최유정은 베이지 톱 위에 체크 머플러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보여줬고, 에이프릴 이나은은 블랙 아우터에 어두운 계열 머플러를 매치해 더욱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두운 계열의 옷을 가지고 있다면 레드벨벳 슬기처럼 재킷과 대비되는 밝은 베이지 머플러로 화사하게 연출해볼 것.

추천 아이템
부드럽고 따듯한 캐시미어 머플러 코스 13만5천원



#COOL GLOVE
로제
헤이즈
모델 아이린
수족 냉증이 있는 패피들은 주목! 손끝까지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장갑이 있다. 블랙핑크 로제처럼 손목을 다 덮는 토시 장갑은 겨울에도 트렌디한 반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헤이즈처럼 손가락이 뚫린 장갑을 착용하면 실내에서는 보통 벗어야 하는 장갑과 달리 계속 착용할수 있어 실용성이 좋다. 모델 아이린은 화려한 드레스에 맞게 시스루 비즈 장갑을 초이스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추천 아이템
손가락이 뚫려 있어 사용하기 편한 장갑 와일드브릭스 1만9천원



#UNIQUE BOOTS
지수
유아
아린
겨울의 단골 액세서리, 부츠, 이번 겨울엔 좀 더 특이한 부츠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오마이걸 아린은 컷아웃 포인트의 베이지 부츠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고, 같은 그룹 멤버 유아는 언뜻 구두에 삭스를 신은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하나의 부츠로, 컬러 배색으로 착시 효과를 준 아이템을 선택해 부츠 하나만으로 귀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겨울에도 짧은 스커트나 쇼츠를 포기하지 못하는 이들은 블랙핑크 지수처럼 무릎을 넘는 길이의 사이하이 부츠에 도전해볼 것.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추천 아이템
구조적인 앵클부츠 아카이브앱크 23만9천원



다음에도 더욱 재미있는 기사로 돌아올게요!
더슷하 tv도 구경오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