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0 읽음
공주 펜션 Best 3 | 솔향 한옥펜션, 곰나루 펜션, 고운풍경 펜션 ft. 계룡산
올스테이
0

계룡산 자연을 감상하며 힐링 가능한 공주 펜션 Best 3

푸릇한 자연과 역사의 흔적 모두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공주!
공주에는 다양한 명소들이 존재하는데요.
울긋불긋 단풍명소로 손꼽히는 사찰인 계룡산 갑사에 들러보는 것도,
백제시대의 유적지인 공산성 성곽길을 따라 여유롭게 산책하는 것도 좋아요.
오늘은 공주의 자연자연함을 만끽할 수 있는
펜션 세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솔향 한옥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피톤치드 뿜뿜 계룡산에서의 한옥스테이
공주의 명소 동학사와 차로 10분
카페, 족구장, 바베큐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공주 펜션은 충남 제일의 명산인 계룡산 동월 계곡에 위치한 솔향 한옥펜션이에요. 계룡산의 울긋불긋한 단풍을 느끼기에도 좋고, 공주의 명소인 동학사로 가기에도 편리한 위치에 있답니다. 솔향 한옥펜션의 전 객실은 강원도산 소나무와 황토 숯 등 오직 친환경 자재로만 지어져 몸도 마음도 진정한 힐링을 느끼실 수 있어요.
사진 속 객실은 들어가자마자 편백나무 향이 솔솔 풍기는 야망 객실이에요. 원룸 형태로 침대가 있는 온돌방이며 기준인원은 4명이에요. 펜션 자체는 전통 한옥이지만 욕실과 주방, 냉난방 시설은 현대식으로 지어져 있어 편안히 머무르실 수 있답니다. 거실에 난 통창으로는 테라스와 정원이 보여 답답하지 않고 개방감이 느껴져요.
더욱이, 깨끗한 침구류가 놓인 더블베드와 TV, 빵빵한 와이파이까지 있으니 한옥에서도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어요. 주방은 전기밥솥을 비롯해 인덕션과 넉넉한 크기의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류까지 있어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답니다. 욕실은 욕조는 없지만 깨끗한 비데와 샤워공간이 있어요. 칫솔을 제외한 욕실 용품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솔향 펜션에는 볼거리가 참 많아요. 잘가꿔진 정원과 아름다운 분수까지 모두가 포토존! 편의시설로는 하절기에 운영하는 수영장을 비롯해 족구장, 세미나실, 바베큐장, 카페까지 다양해요. 카페에서는 로스팅 커피와 손수 만든 한방차 및 브런치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계룡산의 자연을 느끼며 분위기 있게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솔향 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반려견 동반 가능한 펜션
펜션 바로 앞 1급수 청정계곡
황토와 소나무 목재로 지어진 친환경 펜션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공주 펜션은 황토와 소나무 목재로만 지어진 친환경 펜션의 곰나루 펜션이에요. 펜션 바로 앞에는 1급수 청정 계곡도 있어 계곡뷰는 물론, 아이들과 함께 다슬기를 줍는 체험도 하실 수 있답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마곡사와도 차량으로 10분거리라 고즈넉한 사찰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사진 속 객실은 20평형대의 복층으로 이루어진 선녀와 나무꾼 객실이에요. 기준 인원은 총 5명으로, 미니 다락방이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방이에요. 1층의 거실과 주방, 화장실, 2층의 침실과 다락방, 화장실로 구성된 넓은 구조에요. 사전에 문의 하시면 사랑하는 댕댕이와도 함께 머무르실 수 있답니다.
주방에는 인덕션을 비롯해 압력밥솥과 전자레인지, 각종 식기류 등의 조리기구들이 완비되어 있어 간단한 취사가 가능해요. 초고속 와이파이와 냉난방기, 벽걸이TV 모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요. 2층에는 아기자기한 전구들과 함께 장식장, 싱글침대가 놓여있어요. 아늑한 미니 다락방까지 있어 아이들에게 또다른 놀이공간을 제공해 준답니다.
2층에 있는 깔끔한 욕실에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치약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칫솔만 챙겨오시면 돼요. 곰나루 펜션의 부대시설에는 애견놀이터와 무료 캠핑장, 공동 바베큐장, 자연이 만들어준 청정계곡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가을에는 밤줍기 체험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 올 가을은 사랑하는 가족과 반려견과 함께 곰나루 펜션에서 진정한 휴식을 즐기시는 거 어때요?
곰나루 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금강 줄기를 따라 위치한 마곡천 계곡뷰 펜션
전 객실 테라스 보유
다슬기, 물고기 잡이 체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공주 펜션은 마곡천 청정계곡 바로 앞에 위치한 친환경 자재로 지어진 고운풍경 펜션이에요. 지어진 지 얼마 안된신식 펜션이지만 친환경 자재 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새집 증후군 걱정없이 지내실 수 있답니다. 근처에 마곡사와 장승마을이 있어, 저녁에 장승마을 불빛축제에 다녀와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사진 속 정다운방은 기준인원 3인으로 최대 6인까지 머무를 수 있는 복층형 객실이에요. 신축 펜션답게 핑크와 화이트톤이 어우러진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답니다. 거실에 나있는 통창으로는 병풍같은 푸르른 산과 함께 계곡뷰가 펼쳐져 있어요. 개별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공주의 자연을 마음껏 누리실 수 있답니다.
1층 주방에는 밥솥을 비롯해 인덕션, 전자레인지, 취사용품 일체가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요리가 가능해요. 미니 복층에 올라가면 호텔식 침구와 함께 싱글매트가 있어 안락한 잠자리를 도와준답니다. 깔끔한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수건 등 칫솔을 제외한 욕실 어메니티가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고운풍경 펜션 바로 앞에 위치한 계곡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다슬기 잡기와 물고기 잡기 체험을 하실 수 있어요. 자전거도 무상 대여가 가능하니 계곡 옆길을 따라 시원한 라이딩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주변에 마트가 없으니 미리 장을 봐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30분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고운풍경 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본문 사진 출처 - 계룡산 국립공원, 솔향 한옥펜션, 곰나루 펜션, 고운풍경 펜션, agoda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