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3 읽음
국내 독채 펜션 BEST 5│언택트 맞춤 가족 여행 맞춤 숙소 추천
올스테이
1

초호화 럭셔리 숙소부터 가성비 넘치는 펜캉스까지, 취향 따라 골라보세요!

아이와 함께 떠나는 언택트 여행, 끝까지 안심하고 싶다면 숙소도 특별하게 올스테이 하세요. 요즘 인기 높은 숙소는 뭐니 뭐니 해도 역시 독채 펜션 타입인데요. 검색은 필요 없어요. 올스테이와 함께니까!

국내 독채 펜션 BEST 5
NO. 5 홍천 11914 펜션

독채 펜션 11914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했습니다. 강을 바라보는 언덕 위에 자리해, 강원도의 청정 자연이 한눈에 내려다보여요. 대지의 높이 차이에 따라 객실은 LV1, LV2, LV3로 나뉩니다. 동마다 다른 설계와 전망으로, 각기 다른 매력이 있어요. 가장 넓은 LV3은 최대 8명까지 투숙 가능해요.

11914 독채 펜션 전 객실에는 야외 제트 스파가 준비돼 있습니다. 일상에 지친 부모님에게는 힐링 공간이, 아이들에게는 신나는 물놀이터가 되어 줘요. 게다가 펜션에서는 매일 무료 조식을 제공해 주세요. 룸서비스로 객실 앞까지 배달됩니다. 예약 시 원하는 시간을 말하면, 딱 맞춰서 맛있는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홍천 11914 펜션 가격 보러 가기
위치

NO. 4 경주 도도펜션

도도펜션은 찬란한 우리 문화를 자랑하는 경주에 자리했습니다.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해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 단체 여행으로도 인기가 많아요. 200평 규모의 독채 객실은 펜션 본동과 담벼락으로 완전히 분리돼 있어요. 단독 마당과 개별 주차장을 갖춰, 머무는 동안 다른 투숙객을 마주할 일이 없답니다.

독채 객실은 복층 구조예요. 침실과 욕실, 거실을 각 층에 마련해 놨어요. 여기에 1층에는 주방을 더 했어요. 요즘 대세라는 불멍을 안과 밖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요. 마당에는 캠프파이어 공간이, 1층 거실에는 벽난로를 갖췄어요. 물놀이도 마찬가지예요. 객실 안에는 스파를, 야외에는 개별 수영장을 구비했습니다.

경주 도도펜션 가격 보러 가기
위치

NO. 3 가평 빌라라온

멀리 가기 부담스러울 때, 주말 1박 2일 여행으로 딱인 가평으로 떠나보세요. 요즘 뜨는 가평 감성 숙소로 독채 펜션 빌라라온은 어떠세요? 현대식 성을 떠올리게 하는 외관은 주변 풍경과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객실마다 완벽하게 공간 구분을 해놔,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어요.

각 객실에는 루프탑 또는 풀사이드 바비큐실이 준비돼 있습니다. 다이닝룸처럼 꾸며놔, 굳이 주방을 오갈 필요가 없어요. 특히 루프탑 테라스에서는 초록빛 산을 감상하며 힐링 타임 가지기 좋아요. 객실마다 마련된 실내·외 수영장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예요. 달빛이 내려앉은 야외 수영장은, 바라만 봐도 낭만적이에요.

가평 빌라라온 가격 보러 가기
위치

NO. 2 파주 오블라디 풀빌라

파주 독채 펜션 오블라디는 국내 풀빌라 단지 가운데 압도적인 규모와 시설을 자랑해요. 서울 강남에서 5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전 객실이 철저하게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구조로 설계됐어요. 이와 더불어,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개별 수영장과 최고급 스파, 바비큐 시설을 갖춰놨어요.

크기와 구조에 따라 객실은 메카트니, 해리슨, 리버풀 등으로 나뉩니다. 일부는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어요. 어린아이와 함께 투숙한다면 저상형 패밀리 침대를 갖춘 레논 객실을 추천해요. 한편, 오블라디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언택트 여행이 가능한데요. 펜션 편의점마저 무인 판매 서비스로 운영 중이랍니다. :)

오블라디 풀빌라 가격 보러 가기
위치

NO. 1 팜트리아트펜션

독채 펜션 팜트리아트는 잠실에서 40분 거리인 경기도 양평에 위치했어요. 여행과 휴식,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부티크 숙소예요. 트로피컬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져, 마치 해외 휴양지에 와 있는 느낌이 들어요. 세련된 실내 공간과 아름다운 야외 경관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팜트리아트는 단 하나의 독채 객실로, 다른 투숙객과 마주할 일이 전혀 없어요. 10월 중순까지 야외 미온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기준 인원 15명에 최대 25명까지 투숙 가능해, 대가족 여행에 좋아요. 추석이나 연말에 특히 인기가 높으니, 계획 세우신 분들은 바로 올스테이 하세요.

팜트리아트펜션 가격 보러 가기
위치
더 다양한 숙소 보러 가기
사진 출처 – 홍천 11914 펜션 공식 홈페이지, 경주 도도펜션 공식 홈페이지, 가평 빌라라온 공식 홈페이지, 파주 오블라디 풀빌라 공식 홈페이지, 팜트리아트펜션 공식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