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51 읽음
U+아이돌Live, ‘위키미키’의 ‘온택트 덕력검증소’ 단독 공개
스포츠서울
0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LG유플러스가 지니뮤직 기획의 팬 소원 성취 예능 프로그램인 ‘온택트 덕력검증소’의 ‘위키미키(WekiMeki)’ 편을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오는 20일 오후 6시에 처음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내팬내챙(내 팬은 내가 챙긴다의 줄임말)’ 프로젝트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그 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아 아티스트가 선물하는 방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에 의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언택트(비대면)’가 일상화된 시기에 ‘언택트 팬미팅’을 콘셉트로 한 콘텐츠다. 사전에 팬 대상 온라인 ‘덕력고사’를 실시하고 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아이돌이 직접 본인과 팬에 관한 문제를 풀게 된다. 문제를 풀며 팬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신곡 ‘쿨(COOL)’로 성공적인 컴백을 마친 8인조 걸그룹 위키미키가 ‘온택트 덕력검증소’ 두 번째 출연진으로 등장한다. 위키미키는 ‘온택트 덕력검증소’에서 팬덤 ‘키링(Ki-Ling)’에 관한 문제에 선착순으로 거침없이 대답하고 몸으로 표현했다. 팬 전화 연결에선 차를 빼달라는 척, 친구인 척 정체를 숨기는 ‘작전’을 짜기도 하며 팬을 위한 깜짝 이벤트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위키미키의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편당 10분씩 총 4편으로 구성됐다. 화·목 오후 6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내팬내챙’ 프로젝트인 만큼 팬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U+아이돌Live 트위터 계정에 게시된 ‘온라인 덕력검증소’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및 ‘리트윗’, 응원 댓글을 남기고 U+아이돌Live 앱에서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위키미키가 직접 그린 팬 캐리커처 ▲영상통화 기회 ▲원하는 포즈의 사진 등을 증정한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로 현장 공연이나 팬미팅은 없지만 다양한 아이돌의 모습을 원하는 팬들의 간절한 마음에 힘입어 꾸준히 독창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mg@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