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4 읽음
여우가 된 디바! 오버워치 2020 공포의 할로윈 정리
네오필
0
오버워치 리그 시즌3 종료의 여운을 달래줄 2020 공포의 할로윈 시즌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기간은 11월 3일까지. 3주 동안 매주 새로운 도전 임무와 함께 영웅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주간 챌린지가 개방됩니다.

신규 할로윈 스킨 모음

신규 전설 스킨

메카 윗부분이 기왓장처럼 되어있는 것이 특징
구미호 디바라고도 불리고 있지만 실제 꼬리는 6개입니다
D.Va - 여우 신령
원숭이에 늑대라니 이 무슨 혼종
윈스턴 - 늑대인간
한조 - 다이텐구
겐지 - 카라스텐구
무기가 겁나 아파보임
시그마 - 플라잉 더치맨주간 챌린지를 하면 얻을 수 있는 신규 영웅 스킨은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신규 감정 표현

라인하르트 - 좀비 걸음

신규 하이라이트 연출

위도우 메이커 - 작고 작은 거미
파라 - 표적 연습

주간 챌린지(9승)
환영 솜브라, 바위 브리기테, 헝겊 인형 에코

빠른 대전, 경쟁전, 아케이드 모드에서 3/6/9승을 거두면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 영웅 스킨을 차례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1주차 - 10월 14일~20일환영 솜브라
2주차 - 10월 21일~27일
바위 브리기테
3주차 - 10월 27일~11월 3일
헝겊 인형 에코

신규 도전 임무

1주차 - 앙심 품은 유령 / 광란의 밤
2주차 - 불안정한 좀닉 / 세 명이 오리라
3주차 - 수수께끼의 생존자 / 짜릿한 최후기존 협동전 '정켄슈타인의 복수'에서 약간의 변수를 가미한 신규 도전 임무가 각 주차별로 새롭게 추가됩니다. 각 모드를 최초로 플레이하면 할로윈 전리품 상자 1개를 무조건 받을 수 있어요.
윈스턴 모스트인데 개꿀 ㅎ
현재 플레이 가능한 '앙심 품은 유령'은 무적 판정을 받는 보라색 유령이 계속 떠다닙니다. 이리저리 랜덤 플레이어를 따라다니고(수시로 바뀜), 이 유령에게 닿으면 지속적으로 HP가 소모됩니다. 계속 빙글빙글 돌면서 임무를 수행해야 해요. 난이도는 초고수.
'광란의 밤'은 그냥 좀닉의 이동 속도가 좀 더 빨라지는 모드입니다. 난이도는 초고수.
신규 도전 임무에서 플레이 가능한 영웅은 위와 같습니다. 힐러 1명은 무조건 있어야 하고 토르비욘이 있다면 좀 더 편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보스를 잡을 때는 맥크리 석양 땡기는 것이 최고. 아나 뽕과 궁합이 좋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솔져의 탄분산 효과가 삭제되면서 간접적인 상향을 받았는데요. 위 움짤을 보면 데미지가 균등하게 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메타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하는 맛은 좋아졌다는 평가. 할로윈 모드에서 한 번 써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최신 패치 노트

간지 상향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