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69 읽음
서리, 23일 데이식스 제이와 '잇 저스트 이즈' 발매…깜짝 컬래버
스포츠서울
2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레이블 아티스파우스(ATISPAUS) 소속 가수 서리(Seori)가 오는 23일 데이식스 제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곡 ‘It just is(잇 저스트 이즈)(feat. keshi‘s Strat)’를 선보인다.

16일 서리(Seori)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사람의 음악 작업 과정을 담은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잇따라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제이의 제안으로 협업이 성사됐으며, 아티스트 keshi가 기타 연주에 참여했다.

서리(Seori)와 제이가 함께 작업한 컬래버곡 ‘It just is (feat. keshi’s Strat)’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제이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그 외의 다양한 콘텐츠는 서리의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별도로 음원은 발매되지 않을 예정이다.

이번 작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서리(Seori)는 지난 5월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EP 앨범 ‘?depacse ohw’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 신예 싱어송라이터이다.

타이틀곡 ‘Running through the night(러닝 쓰루 더 나이트)’는 지난달 아이튠즈 R&B/Soul 차트에서 독일 2위, 영국 4위, 프랑스 8위에 진입한데 이어 최근에는 팝 음악의 중심인 미국 아이튠즈 R&B/Soul 차트에서 37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서리가 제이와 함께한 신곡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아티스파우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