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9 읽음
쉬 헐크 MCU TV 시리즈 감독을 맡기 위해 마블 스튜디오와 협상 진행중인 캣 코이로
청우
0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 예정으로 제작을 준비 중인 쉬 헐크 MCU TV 시리즈를 연출할 적임자를 마블 스튜디오에서 찾아냈고, 감독 직을 두고 현재 협상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데드라인을 비롯한 미국 내 여러 매체는 캣 코이로 (Kat Coiro)가 쉬 헐크 시리즈 감독직을 맡기 위해 마블 스튜디오와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아직 주연 배우는 캐스팅되지 않았지만, 캣 코이로 가 쉬 헐크 시리즈 감독을 맡게 된다면 파일럿 에피소드를 비롯해 다른 여러 에피소드를 연출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쉬 헐크 MCU TV 시리즈 감독을 맡기 위해 마블 스튜디오와 협상을 진행 중인 캣 코이로는 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 시즌 13 에피소드 4개를 연출했으며, 데드 투미, 브룩클린 나인 나인, 모차르트 인 더 정글, 쉐임리스 등의 TV 시리즈 등을 연출했습니다. 이외에도 라이프 해픈스, 온리 포 유 등의 영화를 연출했으며, 제니퍼 로페즈와 오웬 윌슨이 주연을 맡은 메리 미 영화가 2021년 밸런타인데이에 개봉 예정입니다.
캣 코이로 와 마블 스튜디오의 협상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캣 코이로는 쉬 헐크 프로젝트에서 총괄 제작자로 합류해 활동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쉬 헐크 MCU TV 시리즈 각본은 릭 앤 모티 시리즈 각본가 제시카 가오가 합류해 작가진을 이끌고 각본을 작성 중입니다.
2019년 8월 디즈니 D23 엑스포 행사를 통해 케빈 파이기는 쉬 헐크MCU TV 시리즈 제작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주인공인 브루스 배너의 사촌 제니퍼 수전 월터스 역을 어떤 배우가 연기할지 많은 루머가 있었습니다. 그러나캣 코이로 가 감독으로 확정되게 되면 본격적으로 캐스팅 작업을 시작해 주인공을 확정 짖게 된다고 합니다.

제니퍼 수전 월터스(Jennifer Susan Walters)는 브루스 배너의 사촌입니다. 어느 날 갱들에게 총을 맞고 부상을 입게 되고, 브루스 배너에게 수혈을 받은 뒤 헐크의 힘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원작 코믹스에 제니퍼는 브루스 배너가 분노로 이성을 잃고 헐크로 변하는 것과 다르게 변신 후에도 이성을 잃지 않고 변신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으며, 평상시에는 변호사로 활동합니다. 또한 어벤져스, 판타스틱 4, 에이포스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마크 러팔로가 쉬 헐크 시리즈 출연을 위해 협상 중이라는 보도도 있었지만, 감독이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미정입니다. 촬영 시작일과 디즈니 플러스 공개 일정 역시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