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414 읽음
“눈치도 못채고 바보같이”…‘놀면 뭐하니?’ 비, 김태희 ‘깡’ 패러디 광고에 분노
스포츠경향
5
“눈치도 못채고 바보같이”…‘놀면 뭐하니?’ 비, 김태희 ‘깡’ 패러디 광고에 분노
가수 비가 아내이자 배우 김태희의 ‘깡’ 패러디 광고를 언급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싹쓰리가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효리와 비는 요즘 출근길에 긴장한 모습을 보였고, 유재석은 “난 출근길 많이 했지”라며 여유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전 비는 “약간 설레면서도 미세한 떨림이 있다”고 말했고, 이효리는 “항상 첫 방은 긴장되고 스트레스를 받았다. 그런데 오늘은 오빠(유재석)랑 비룡(비)이 있어서 너무 즐겁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이효리와 유재석은 비에게 최근 김태희가 찍은 광고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비는 “그 광고가 내 ‘깡’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거더라”고 설명했다. 이에 유재석은 “좋네”라고 반응했지만 비의 반응은 달랐다.

비는 “내가 지금 법적 절차를 밟을까 말까 고민중”이라며 “왜 그런 컨셉으로, 우리 와이프는 그걸 눈치도 못채고, 바보같이!!”라고 분노했다. 하지만 유재석과 이효리는 “바보같이?”, “비, 김태희 바보라고 호칭해”라고 기사 제목을 뽑으며 놀렸다.

계속되는 막내 놀리기에 비는 “아니야! 이거 방송에 방송에 내지마!”라며 “나 진짜 너무 힘들다”고 토로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0 / 300